[hp466HP159575805]  선로 방향은 회전 방향을 주의해야 한다.그리고 잠수펌프 슬래그 펌프 베어링 상자의 원래 압축 너트를 풀고 베어링 상자의 조정 나사를 고르게 조인 다음에 회전자를 모아 전기 방향으로 이동한다.그리고 마개

오물 배출 펌프 회사!

뉴스 카테고리
오물 배출 펌프 회사! > 뉴스 센터 > 세 인 트 안나AI 펄프 펌프조작 규범
세 인 트 안나AI 펄프 펌프조작 규범
출시 시간:2022-08-03   견해:461   다시 목록으로

  선로 방향은 회전 방향을 주의해야 한다.그리고 잠수펌프 슬래그 펌프 베어링 상자의 원래 압축 너트를 풀고 베어링 상자의 조정 나사를 고르게 조인 다음에 회전자를 모아 전기 방향으로 이동한다.그리고 마개로 간극 & 델타를 검사할 필요가 있다delta;=A(.~ mm

  서로 다른 작업 요구: 입식 펄프 펌프가 사용하는 전기는 일반 입식 전기로 방수가 없다.잠유 펄프 펌프 모터는 펌프 축과 동축이다.전기 기계는 방수하여 밀봉해야 한다.전기기계와 펌프체가 동시에 수중에 침입할 수 있다.

세 인 트 안나  개월에 한 번씩 유실의 유질을 검사하여 누출이 있는지 확인하고 강제로 교체한다.휠이 마모되었는지 검사하고 수리와 교체가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발전소의 갑작스런 정전과 긴급한 상황에서 펌프는 자동적으로 가동하여 관망의 압력을 보충할 것이다.

글 로 스 트  다른 YST는 적어도 최근 몇 년 동안 전력 부족 상황이 계속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중국 & #;중국의 경제 성장 추세는 고속 성장을 유지할 것이다.따라서 최근 몇 년 동안 전력 공급과 수요의 모순이 여전히 두드러졌는데 이것은 it와 발전기 업계에 있어서 의심할 여지없이 기회이다.펌프와 발전기, 특히

  펌프의 응용은 작업과 생산의 각 방면과 관련되고 펌프의 유형도 다양하다.같은 펌프의 일부 펌프는 몇 개의 명칭이 있지만,세 인 트 안나잠수 오물 배출 펌프, 일부 명칭은 매우 비슷해서 구분하기 어렵다.오늘 우리는 잠수펌프와 잠수진흙펌프를 소개할 것이다.이 두 가지는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잠유 펄프 펌프 축봉의 작용: 축봉의 주요 작용은 고압 액체가 펌프 안에서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공기가 펌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세 인 트 안나AI 펄프 펌프조작 규범



  밀봉 부품은 이 깊이의 수압을 감당할 수 없다.일단 물이 새면 전기 기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해 잠수 시멘트 펌프가 손상될 것이다.잠유 펄프 펌프와 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잠유 펄프 펌프의 전기기와 펌프와 연결된 축이 하나로 밀봉되어 닫힌다는 것이다.

  회전자가 파손되다.

  물이 생기면 너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

공급 체인 품질 관리  어디mdash—매체 액체를 수송하는 밀도(kg/m;γ——매체 액체의 중력(n/m;H-펌프 양정(m);Q--펌프 유량(m/s);G-중력 가속도(m/s.  축 출력 P와 유효 출력 PE 사이의 차이는 펌프 중의 출력 손실로 펌프 효율에 의해 측정된다.펌프 효율은 유효 출력과 축 출력의 비례로 η나타내다

   그리고 벨트 바퀴와 펌프 덮개판을 교체하고 고정 너트를 조여라.

  잠수 펄프 펌프의 해체 및 해체 후 조립.해체,세 인 트 안나ZD 펄프 펌프,세 인 트 안나WQ 잠수펌프 매개 변수, 펌프의 손상과 해체를 피하기 위해 해체의 기술 요점과 주의사항을 소개할 것이다.


세 인 트 안나AI 펄프 펌프조작 규범



   다음

순시 순찰 하 다.   부주의로 설비에 들어간 기체가 배출되어 좋은 밀봉 성능을 확보하다.

   잠수펌프의 장기적인 탈수 운행: 잠수펌프는 물을 냉각수로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기계는 장기적인 탈수로 인해 과열 연소할 수 있다.

  그것은 반드시 /-/ 사이에 있어야 한다.충전재가 마모될 때, 충전재 뚜껑은 적당히 꽉 눌러도 된다.마모가 너무 많으면 교체해야 한다.잠유 펄프 펌프의 전체 테스트 과정은 주로 상술한 다섯 가지 임무를 포함하는데 주로 조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세부 사항과 현상을 주목하고 문제를 제때에 처리하여 조작 과정에서 당직 사고가 발생하여 손실을 초래하지 않도록 한다.

세 인 트 안나  그 다음은 열유체 동력 밀봉, 예비 밀봉과 비대칭 압력 금속 단벽 파문관 밀봉 등 새로운 구조이다.

  의 잔액.

  잠유 시멘트 펌프는 전기 기계와 연결되어 동시에 수중에서 작업하는 시멘트 펌프다.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은 유연하고 편리하며 각종 작업 상황에 응용하기 쉽다는 것이다.잠유 펄프 펌프의 가장 중요한 기술점은 전기 기계와 펌프체 간의 긴밀성, 밀봉의 안정성과 신뢰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