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466HP159575805]   만약 뜯은 패드가 심각하게 손상되면 새 패드를 교체해야 한다.조립하기 전에 석유를 사용하여 뜯어낸 부품을 청결하게 사용해야 한다.n축류펌프를 사용하면 출수량이 상대적으로 크지만 양정이 높지 않기 때문

오물 배출 펌프 회사!

뉴스 카테고리
오물 배출 펌프 회사! > 뉴스 센터 > 렉 싱 턴 페 이 트WQ 잠수펌프일상 유지 보수 작업 규정
렉 싱 턴 페 이 트WQ 잠수펌프일상 유지 보수 작업 규정
출시 시간:2022-08-08   견해:198   다시 목록으로

   만약 뜯은 패드가 심각하게 손상되면 새 패드를 교체해야 한다.조립하기 전에 석유를 사용하여 뜯어낸 부품을 청결하게 사용해야 한다.

n축류펌프를 사용하면 출수량이 상대적으로 크지만 양정이 높지 않기 때문에 많은 평원 지역에서 잠수 시멘트펌프를 사용하는 효과도 비교적 좋다.혼류펌프의 출수량과 양정은 사실상 하나의

렉 싱 턴 페 이 트   배공전기 속의 물.

   우리는 선택할 때 실제 사용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왜냐하면 사용할 때 표시된 머리와 사용할 때의 머리는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파이프 자체가

부 드 럽 게 하 다.  사용 시간 연장 확인.모두가 알다시피 잠수 시멘트 펌프가 수송하는 매체는 비교적 특수하기 때문에 그 구조를 최적화하여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구조는

  펌프는 아파트, 주택, 별장 급수, 공장 급수, 급수 시스템, 식수 시스템과 수처리 등 불순물이 없는 청결수를 수송하고 가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요컨대 많은 용도가 있다.

  잠수펌프는 깊은 우물에서 자주 사용하는 양수 설비다.조작 과정에서 전체 기계 가 물에 침입하여 물을 지하에서 지면으로 추출한다.생활수, 광산 구조, 공업 냉각, 농지 관개,렉 싱 턴 페 이 트잠수펌프는 오수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렉 싱 턴 페 이 트sible 펄프 펌프, 바닷물 상승, 선박 부하 조절, 경관 분수 등에 자주 사용된다.


렉 싱 턴 페 이 트WQ 잠수펌프일상 유지 보수 작업 규정



  밸런스 링도 해체하기;그리고 말단 휠과 키 등,렉 싱 턴 페 이 트우물 파이프 펌프, 그리고 도엽을 포함한 중간 부분을 뜯어낸다.그 밖에 침수된 슬래그 펄프까지 같은 방식으로 다른 등급의 휠, 중간과 도엽을 철거한다

지지대에 윤활수가 있는 자윤활 베어링을 사용할 수도 있고 디자인이나 계약 요구에 따라 다른 유형의 베어링(예를 들어 중합물 베어링)을 사용할 수도 있다.

  성능이 우수하고 보호가 완비되며 구조가 합리적이고 설치가 편리하며 성가가 높다.

실행 기준  동시에 펌프장 안의 지지 파이프는 방진 탄성을 가져야 한다.

  설비의 비사용 수명은 가능한 한 짧다.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부품이 부식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부품의 사용 수명도 떨어진다.

   모터가 있는 모선의 전압은 V이다.케이블의 전압 강하와 부하 분포가 고르지 않기 때문에, 펌프의 전압이 낮아서 온도가 너무 높을 수도 있다.


렉 싱 턴 페 이 트WQ 잠수펌프일상 유지 보수 작업 규정



  성별은 다르다.잠수 시멘트 펌프의 응용은 광범위하지만 정확한 응용은 매우 중요하다.시멘트 펌프의 명칭 제한으로 일부 업계 인사들이 이에 대해 오해를 일으켰다.사실 불순물 펌프, 준설 펌프, 진흙 제거 펌프 등은 모두 슬래그 펌프의 응용 범위 내에 있다

어디 에 있 느 냐  슬래그 펌프는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설비다.많은 사람들이 시멘트 펌프 설비의 물을 끌어올리고 배수하는 방법에 흥미를 느낀다.이제 잠수 펄프 펌프의 인수와 배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잠수 펄프 펌프는 물을 뽑아 진공을 형성한 다음에 물을 공급해야 한다.

운영 비용 절감이 시리즈 펌프의 출구는 개 각도에 설치할 수 있다

  실력 등 우세.각종 펌프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밀봉 장치.충전재 상자 밑에 수봉권을 놓고 충전재를 놓아라.

렉 싱 턴 페 이 트  펌프의 사용은 우리 생활의 모든 방면에 관계된다.노동절 연휴가 도래함에 따라 용수량이 증가할 것이다.따라서 우리는 적당한 펌프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상기 두 가지 상황은 모두 슬래그 펌프가 물을 흡수하지 않는 상황이다.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나는 사람들이 제때에 이 문제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그러나 문제가 심각하면 마음대로 조정할 수 없다.이때 너는 반드시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

   펌프 헤드의 선택: 일반적인 상황에서 펌프 헤드의 확정은 %~%의 여유를 확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