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466HP159575805]  보조 믹서나 도료 분사 설비를 갖추지 않아도 조작이 더욱 간단하다.설비가 직접 물에 잠겨 운행하고 소음과 진동이 없으며 현장이 더욱 깨끗하다.  서로 다른 설치 요구: 입식 펄프 펌프는 고정이 필요하고

오물 배출 펌프 회사!

뉴스 카테고리
오물 배출 펌프 회사! > 뉴스 센터 > 르 노.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가격 추세는 어떻습니까
르 노.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가격 추세는 어떻습니까
출시 시간:2022-08-15   견해:296   다시 목록으로

  보조 믹서나 도료 분사 설비를 갖추지 않아도 조작이 더욱 간단하다.설비가 직접 물에 잠겨 운행하고 소음과 진동이 없으며 현장이 더욱 깨끗하다.

  서로 다른 설치 요구: 입식 펄프 펌프는 고정이 필요하고 잠수식 펄프 펌프는 고정이 필요하지 않다.액체에 직접 침입하여 조작할 수 있다.

르 노.   계기를 자주 관찰하고 전기 설비를 검사하며 반달에 한 번씩 절연 저항을 측정한다.저항치는 .조 유로보다 작아서는 안 된다.

  일반 입식 전동기는 방수가 되지 않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전동기 축과 펌프 축은 같은 축이기 때문에 전동기는 반드시 방수 밀봉해야 하며 전동기와 펌프는 동시에 액체에 잠길 수 있다.입식 펄프 펌프는 e이다

Ciptat 회사   만약 펌프의 휠이 장시간 사용한 후에 손상된다면, 펌프의 액체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도 있다.

   파이프 배치: . 수도관과 배수관을 튼튼하게 지탱하고 파이프의 힘이 잠수 시멘트 펌프에 작용하는 것을 방지한다.

  실제로는 열거나 닫을 수 있을 뿐, 열거나 닫을 때의 동작 시간은 상대적으로 짧다.


르 노.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가격 추세는 어떻습니까



  오직 이렇게 해야만 어느 정도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전기 기계의 발열: 원인: A. 과부하 여부;b. 펌프 모터 고장;c. 삼상전압의 균형 여부를 입력한다.마이크로컴퓨터 컨트롤러 표시 E: 원인: 압력계 고장 또는 시간 초과 압력.이 상태에서 버튼을 눌러 경보를 제거합니다.

  입식 모래펌프는 일반적으로 잠수 시멘트 펌프다.그 주요 응용 방법은 전기 기계와 펌프가 수중에서 채굴할 때 호송해야 하는 재료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품질 이 향상되다.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가 운행을 멈출 때 진공계, 압력계 플러그와 출수관 도로의 갑문 밸브를 닫고 전기 기계의 전원을 차단한다.만약 환경 온도가 비교적 낮으면 펌프체 아래쪽의 네모난 마개를 열고 남은 물을 제거하여 동열을 피한다.운행 시 베어링의 최고 온도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윤활유 베어링에 사용되는 칼슘기 윤활지 수량은 베어링체와 같아야 한다

  시멘트 펌프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운송에 따라 생겨난다.이건 특별한 거예요.

능률그래서 우리 & #;재사용


르 노.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가격 추세는 어떻습니까



  펌프는 도시의 급수일 뿐만 아니라 우리 집에서 사용하는 가정용 정수기이기도 하다.우리가 물을 정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펌프가 있는 설비가 있다.어쨌든, 그것은 여러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은 서로 다른 크기, 부피와 s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무료 상담  고장 제거: 먼저 수압을 높이고 펌프체에 물을 주입한 후 펌프를 가동한다.동시에 정지 밸브가 엄밀하고 파이프와 이음매가 새는지 검사한다.공기가 새는 것을 발견하면 분해 후 이음매에 윤활유나 조화 페인트를 바르고 나사를 조여라.

  그 다음으로 WQ와 QW 오수펌프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잠수 시멘트 펌프를 사용하면 설비가 소실될 수 있다.이런 현상을 야기하는 주요 원인은 조작이 부적절하다는 것이다.우리는 어떻게 소각을 방지해야 합니까?

르 노.   잠수 펄프 펌프 분해 주의사항은 압출기를 분해하기 전에 잠수 펄프 펌프의 액체가 완전히 배출되는 것을 확보한다.회전자를 분해하면, 회전자 베어링 케이스의 윤활유를 배출합니다.하면, 만약,르 노.잠유 펄프 펌프 라이너,르 노.스크루 펌프,르 노.부식성 파이프 펌프, 만약...

   펌프체는 수출 파이프 시스템에서 오는 압력을 견딜 수 없다.창고에 있는 예비 펌프는 축이 부하와 외부 진동을 고르게 견딜 수 있도록 매주 회전(회/회)해야 한다. 벨트 CR 구동은 펌프 입구에 있는 펌프(오른쪽)이다.

  지금 펌프의 공기가 혼탁한 원인을 알게 되었습니다.사실 이것은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다.당신은 & #;걱정 마.펌프는 물, 기름, 액상 금속, 산성 알칼리 밤 등 많은 물건을 수송할 수 있다.이것은 매우 좋은 교통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