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뉴스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뉴스 센터 > 아 로 스 라 프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아 로 스 라 프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2-08-14   견해:273   다시 목록으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 ℃ 에서 보온 하거나 천천히 냉각 할 때 수정의 부식 이 나타난다.탄소 함유량 이 높 을 수록 수정의 부식 경향 이 크다.이 밖 에 용접 부품 의 열 영향 구역 에 도 수정 간 부식 이 나타난다.이 는 정계 에서 부 Cr 의 CrC 를 석출 했 기 때문이다.주변 기 체 를 빈 크롬 구역 으로 만들어 원 전 지 를 부식 시 켜 생 긴 것 이다.이런 결정 간 부식 현상 은 앞에서 언급 한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도 존재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큰 항구.집안 의 뒷걱정.

가용성 종이 만 사용 하거나 가용성 종이 와 패 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 창문, 난간,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


아 로 스 라 프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

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사출 절단 기)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우수 하 며, 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 보다 낮 고 %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도 가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화 물 침식 에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해양 환경 에 많이 사용 된다.

신용 서비스.작업 자 는 배관 공,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

응용 분야: 신제품 의 목표 시장,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아 로 스 라 프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모델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DR + 철 손 값 (HZ 로 반복 자화 와 정 현 형 에 따라 변화 하 는 자기 감응 강도 가 T 일 때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배 + 두께 값 의 배 를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DR - 은 철 손실 치가 두께 .mm 인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을 나타 낸다.가전제품 용 열 간 압연 규소강 박판 의 브랜드 는 JDR + 철 손 값 + 두께 값 으로 표시 하 는데,아 로 스 라 프스 테 인 리 스 강 식수 관, 예 를 들 어 JDR -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

아 로 스 라 프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아 로 스 라 프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 제약 업계,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비해 염화 물 부식 방지 능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 ldquo, 선박 용 강 & rdquo, 사용 된다. 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 급 녹 슬 지 않 는 다.강관 도 통상 적 으로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

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 현장 기술 평안 교육 을 중단 하 다.

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