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울 란 우 드304 위생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스 테 인 리 스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 함유.그 내식 성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뉴스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뉴스 센터 > 울 란 우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 재료 공장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울 란 우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 재료 공장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출시 시간:2022-08-15   견해:328   다시 목록으로
울 란 우 드304 위생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울 란 우 드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 수증기,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울 란 우 드5cr15mov 스 테 인 리 스 강판, 알칼리,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자체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티타늄, 니오브, 구리,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

파스 토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 현장 기술,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울 란 우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 재료 공장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스 테 인 리 스 강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CrNiMo 스 테 인 리 스 강관, CrNiMo 는 CrNiMo 의 초 저탄소강 으로 CrNiMo 는 CrNiMo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일반적으로 화학, 화학비료,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 예 를 들 어 용기,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내 에서 세기 대 말 에 야 생산, 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

자산.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

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울 란 우 드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얼마 입 니까?,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

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금속 흐름 등 이다.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


울 란 우 드스 테 인 리 스 강관 재료 공장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 금속 흐름 등 이다.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표 참조)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

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안 돼!" 라 고 대답한다.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

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

울 란 우 드모델 & mdash;유 니 버 설 모델;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 구 부 림,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