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717HP127443542]코 시 치,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모델 & mdash;이 어 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제품 카테고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회사! > 제품 센터 > 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컬러 관 재시장 변동성 증가
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컬러 관 재시장 변동성 증가
  • 생성물: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컬러 관 재시장 변동성 증가
  • 상표:11
  • 견해:721
  • 단가:협상 가능
  • 최소 주문 수량:
  • 총 공급:
  • 배송 기간:구매자가 지불 한 날짜부터 일 이내에 배송
  • 까지 유효합니다:장기적 효과
  • 출시 시간:
  • 빠른 설명:코 시 치,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모델 & mdash;이 어 두
  • 세부

    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

    모델 & mdash;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 ldquo 도 한다.선박 용 강철 & rdquo;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

    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강 두 꺼 운 벽 강관,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공장,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 예 를 들 어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그것 을 옮 겨 간다.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

    모델 & mdash; “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모델 & mdash;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

    라 웬 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

    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 규격 은 , L 등 이 고 외경 은 . - .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 mm 정도 이다. (일반적으로 규격 은 & Phi, mm 이상 의 중 저압 수송관 을 선택한다). 구체 적 인 응용 분 야 는 난로 관,코 시 치63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열 교환기 관 등 이다.


    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컬러 관 재시장 변동성 증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기 때문에 그 장점 은 분명 하 다. 주로 간편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시공 현장 에 설치 하기에 적합 하 다. 그러나 약 심 용접 사 는 그 구조 적 특징 으로 인해 작업 할 때 용접 공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 고 실 을 보 내 는 속도 가 빠 르 며 실 을 보 내 는 정확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으 며 일정한 난이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용접 공 은 전문 적 인 교육 을 받 아야 기술 이 숙련 된 후에 야 용접 에 참가 할 수 있다. 난 징 양 바 에서그리고 외국 공사 장 에서 우 리 는 이 를 응용 하여 충돌 구, 재수 리 구 에서 아르곤 가스 를 통 하지 못 하 는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위생 청결 도가 높 은 재질 로 외 벽 이 매우 아름 다 울 뿐만 아니 라 매우 깨끗 하 다. 절 구,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설치 요구 사항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리 는 & ldquo 를 약속 합 니 다. 크롬 니켈 & rdquo;가 일 벌 과 《 품질 검사 보 고 》, 《 합격 증 》 을 제공 하 다.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

    용접, 고주파 예열 에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


    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컬러 관 재시장 변동성 증가



    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가격 이 적정 하 다.예 톤 의 화물 = 톤 톤 가격 = 결과 예 톤 화물 = 톤 = 의 세금 포함 가격 ~ 이미 알 고 있 는 권 중량 과 가 구 권 의 총 중량 = 권 중 가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 치;너비 & 치;장 & 치; 여 & 치;ΧΧ = kg 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평판 제곱 미터 당 중량 (kg) 계산 공식: 비중 두께 (mm) 너비 (mm) 길이 (m) 녹 슬 지 않 는 원 강 미터 당 중량 (kg)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계산 공식: 지름 (mm) 직경 (mm)(니켈 녹 슬 지 않 음 . 크롬 녹 슬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 이 를 정확하게 계산 하 는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 이 는 보통 고정된 가격 으로 정한다.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 서 는 의 모 절 변 의 차 이 는 위안 이 고 모 절 변 의 차 이 는 위안 이다. 사실은 이런 방식 은 과학 성 을 갖 추 지 못 한 것 이다.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이 가 있다.정확 한 계산 은 그래 야 한다.

    H 화학 성분 탄소 C: 망간 Mn: 실리콘 Si: 크롬 Cr: 니켈 Ni: 인 P: 유황 S: 니오브 Nb: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명칭: 오 씨 체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준: AISASTM 모델: HUNS 번호; 높 은 함량 은 타 함유량 .%; 높 은 함량 은 .%; 높 은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강의 기본 적 인 특징 은 높 은 고온 강도 와 고온 가소성 이 우수한 항산 화성 과 내식 성 을 가지 고 좋 은 조직 안정성 을 가 진 화학 성분 이 고 르 며 좋 은 가공 성능 과 용접 성능 이 비교적 높 은 사이즈 정밀도 와 표면 품질 의 녹 슨 원인 은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갈색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 녹이 슬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아 닙 니 다. 아마도 강철 에 문제 가 생 겼 을 것 입 니 다. & rdquo;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입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

    검사: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

    코 시 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

    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 GB 브랜드 는 CrNi &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