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 출시 시간:2022-05-28 21:32:53
  • 핵심어:

  • 페이지 뷰:885
  • 빠른 설명:

    리옹.,리옹.유부하 압력조절 배전 변압기,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

기사 내용
리옹.유부하 압력조절 배전 변압기,

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리옹.변압기 공장

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리옹.s13-50/10 전력 변압기,리옹.동력 변압기,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고생 하 다건식 변압기 공장

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원심풍기 자동 시스템: 예비 매립 부품이 저압 권선열에 있는 Pt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온도 데이터 신호를 측정한다.변압기의 부하가 확대되고 작동 온도가 높아지며 링 온도가 ℃에 달할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원심풍기 냉각을 시작한다.링 온도가 ℃까지 낮을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원심풍기를 중지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설비 유지 보수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

견적서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각 링의 저항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한다. 예를 들어 차이가 크면 링의 흔한 고장이다. 그 다음에 철심 외형 검사를 실시하고 교류 전압, 전류계법으로 필름 사이의 절연 저항기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만약 손상이 크지 않으면 손상된 곳에 페인트를 칠하면 된다.

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

리옹.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리옹.기타 제품 정보
  • 하 츠 필드7미터 승강 플랫폼 차주요 생산 공정

    하 츠 필드7미터 승강 플랫폼 차주요 생산 공정

  • 아 비 니 온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표면 카테고리

    아 비 니 온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표면 카테고리

  • 툴 쿠전기 빨래 건조 승강기시장의 개별 특성 분석

    툴 쿠전기 빨래 건조 승강기시장의 개별 특성 분석

  • 툴 쿠승강 점검 수리 플랫폼모델을 나누는 방법

    툴 쿠승강 점검 수리 플랫폼모델을 나누는 방법

  • 툴 쿠가위바위보 승강대생산 확대

    툴 쿠가위바위보 승강대생산 확대

  • 툴 쿠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브랜드 추천

    툴 쿠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브랜드 추천

  • 문 서.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작동상의 주의

    문 서.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작동상의 주의

  • 사 르 페 르 덴scb10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가격의 주요 요인

    사 르 페 르 덴scb10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가격의 주요 요인

  • 신속한:알림: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정보는 당사의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리옹.200kva 오일 변압기 얼마예요?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