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출시 시간:2024-03-28 15:07:45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50

핵심 팁:엘 퍼 드,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문제는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주 부딪치는 문제이다.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문제는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주 부딪치는 문제이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엘 퍼 드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엘 퍼 드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승강 플랫폼 제품 상세정보 장애인 승강 플랫폼 —— 장애인 승강 플랫폼 제품 소개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의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KG-KG 주행속도: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포 르 투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의 케이블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레일 선반의 상하한 비트 블록의 방위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작업장, 창고 및 작업대에서 물건을 위아래로 이동하는 것은 흔하지만 고정식 전기 리프트를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엘 퍼 드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뚜렷한 우세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신용 서비스.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 대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와 연구 개발,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장기 전문 승강기 업체.

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엘 퍼 드봉사시간중 운전기사가 자의로 자리를 뜨지 못할 경우 반드시 이탈할 때 청문을 페쇄해야 한다.운전기사는 동시에 감독탱크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분량을 초과하지 않는다.인화성 폭발성 등 비교적 위험한 물품을 선적해서는 더욱 안 된다.유압 화물 사다리를 가동하기 전에,엘 퍼 드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 반드시 유압 화물 사다리의 문을 닫고 밀봉해야 하며, 문이 열릴 때 화물 사다리가 원활하게 행진하는 것을 금지한다.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엘 퍼 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엘퍼드권하다소식
엘퍼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