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출시 시간:2024-03-29 11:53:2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34

핵심 팁:홀링궈러,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홀링궈러유압 유동 등차교, 전기기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홀링궈러유압 유동 등차교,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홀링궈러완제품 등차교,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홀링궈러유압등차교는 이미 사회발전의 구석구석에 보급되였고 응용이 갈수록 보편화되고있으며 공사건축, 토목공사 및 모두의 생활은 모두 승강기계를 떠날수 없다.유압시스템은 승강기계의 관건적인 구성부분으로서 유압시스템을 잘 유지하는것은 승강기계의 안전응용에 유리하고 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증가시키기에 우리는 적절한 유지보수방식을 잘 파악해야 한다.

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델 러 벅 스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유압 등차교는 노동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여 물류 속도를 가속화하여 비교적 큰 경제 효익을 얻었다.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사실 많은 경우에 승차교가 한동안 운행된후 엄중한 전기기계가 쉽게 나타날수 있는 상황을 발견할수 있다. 이때 여러분들도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어떻게 효과적이어야 하는지를 꼭 알고싶을것이다.사실 다음 글의 소개를 보고 나서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되었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항목 을 분석 하 다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홀링궈러유압식 등차교,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양질 의 브랜드.솔루션 연구는 유압 실린더 경첩 위치와 승강 플랫폼의 추력과 승강 속도 사이의 관계를 얻었다.승강 플랫폼의 향상 과정에서 추력과 향상 속도의 변화는 추력의 최적화와 향상 플랫폼의 향상 속도를 결정한다.매개변수.왜냐하면 이런 기계 최적화 설계는 다목적 이원 구속 최적화 설계에 속하기 때문이다.비교를 분석하고 해당 최적화를 선택하며 각각의 흐름도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유지 보수 작업이 제대로 수행되었는지 여부사용과정에 만약 문제를 발견한후 제때에 유지보수하고 수리해야 하며 자기가 유지보수할수 없는 공장측은 등차교의 질이 안정되고 오래갈수 있다.그렇지 않으면 오랫동안 수리와 정비를 관리하지 않으면 결과적으로 파손되거나 심지어 의외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홀링궈러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홀링궈러등차교 수리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