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6:41:3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84

핵심 팁:부 르 가스,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

부 르 가스크게 향상된 높이: (표준형) (고객 요구에 따라 다음 모델 제작 가능)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 에 부 르 크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



승강무대는 유연하게 배치된 측치식 기계실을 사용하는데 설치가 비교적 크고 토목 건설 요구가 비교적 높으며 공사 건설비가 비교적 높고 건축 구조와 외관에 영향을 주는 전통적인 상치식 기계실을 사용한다.

하나.승강 플랫폼의 특징은 양질의 구조 강철 재료를 채택하여 단면 용접과 양면 성형 제조 공정을 진행하고 유압 펌프장을 실시하며 밸런스 밸브와 자동 보압 장치를 장착하여 안전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믿을 만하며 유연성, 안정성, 부하가 크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일부 고객은 사다리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설비의 출하 설정을 스스로 조정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다.여러분은 사다리 속도에 변화가 생겼을 때 먼저 공장과 진행하여 정확한 조작을 취해야 합니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 공장에서 생산한 엘리베이터의 품질은 상대적으로 비교적 좋지만 각 부분의 검사와 정비는 여전히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반드시 유지와 정비를 중시해야 한다. 매일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빈 적재 검사에 주의해야 상황이 나타난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현재 매우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화물 수직 운송 설비이다. 그 조작이 간단하고 설치가 싸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무리 좋은 제품도 고장이 날 때가 있다. 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이 가라앉는 원인은 무엇인지 아십니까?


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



마운트 또는 장치 고장.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자원.승강대,부 르 가스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부 르 가스궤도 레일식 승강 플랫폼,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매끄러움, 조정,부 르 가스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 방부. 매일 근무 전,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각 층 및 승강 플랫폼 작업대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 화물 사다리로 인화성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구매한 재료도 더욱 정규적이고 내구성이 있을 것이다.

모든 장치,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균열,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 르 가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