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출시 시간:2024-03-28 19:35:24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52

핵심 팁:웨 니 눈,인과를 이용하여 액체 압력 고장을 찾고, 인과(일명 생선 가시) 분석을 이용하여 액체 압력 설비에 나타난 고장을 분석하면 고장의 주요 원인을 비교적 빨리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을 제거하는 경험도 쌓을 수 있

인과를 이용하여 액체 압력 고장을 찾고, 인과(일명 생선 가시) 분석을 이용하여 액체 압력 설비에 나타난 고장을 분석하면 고장의 주요 원인을 비교적 빨리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을 제거하는 경험도 쌓을 수 있다.

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웨 니 눈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웨 니 눈유압 전복기,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레일 선반의 상하한 비트 블록의 방위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나 스 카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효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 자질이 완비된 정규 공장을 선택한다. 제품 품질 인증을 받은 기업 공장은 자신의 권익을 보장하는 큰 보장이다. 양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수직 운송 자동차의 향상 도구이다. 그 주요 역할은 고객이 자동차의 층별 운송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공간을 확대하고 입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설비가 보급됨에 따라 일부 간단한 유지 보수 지식도 사용자가 파악해야 한다.우리는 평소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와 정비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높이 -미터. 실내, 실외에는 모두 레일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한다. 높이 상승, 옆에 있는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 정전 시 수동 응급 하강을 사용할 수 있다. 안전, 편리, 신속, 실용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고 꼭대기 층의 높이는 견디지 못한다.현장 환경에 따라 는 -층 강철 구조나 콘크리트 공장에 적합하고 내외부는 모두 펌프장을 사용하여 합자펌프장과 이탈리아 수입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에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합자맞춤펌프장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배달 요구에 도달한다. 실린더와 밀봉부품은 수입부품을 채취하고 고객의 유압 불안정을 해결한다.부품 기름 유출 문제 실린더 내장 플랫폼 중형 와이어 로프 바퀴 또는 가중 전용 체인 안전 확보 상승 과정 중 자동 보험 확보 차량 안전 상승 과정 동기화 장치 차량 전복 가능성 없음 지상으로 하강 전 경보 설정 보장 작업자 안전 체인 또는 와이어 로프 단절 보호 장치 유압 시스템 실압 방폭 보호 장치 선택 엘리베이터 전용 평층 영구 자석 스위치,평층효과가 좋으면 중량과 공재사이의 거리가 비교적 작고 평층정밀도가 높으며 조절이 쉽다. 은 표준엘레베터판, 액정표시소환함, 관련 하네스와 플러그인을 선택한다.외형이 아름답고 조종이 편리하며 가마가 있는 층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표시하고 하네스는 플러그인으로 연결되며 자동과 수동이 있다.

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가격.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인과를 이용하여 액체 압력 고장을 찾고,웨 니 눈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 인과(일명 생선 가시) 분석을 이용하여 액체 압력 설비에 나타난 고장을 분석하면 고장의 주요 원인을 비교적 빨리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을 제거하는 경험도 쌓을 수 있다.

적재력이 강하고 톤에 달하며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하여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옆에 설치한 오일 실린더, 또는 이중 측정식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수동 하강, 긴급 정지 버튼으로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입니다.웅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공장 건물 내외는 서로 찌를 수 있어 편리하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층 철골 구조 공장에 특히 적합하며 내외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펌프장은 수입 유압 펌프를 사용하는데 만약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수입 맞춤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이상적인 배송 요구에 도달한다;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 불안정, 부품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전기부품은 델리시, 정태, 상해인민전기, 프랑스 슈나이더,웨 니 눈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 독일 지멘스 등 브랜드를 선택할수 있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기름에 마모방지제를 첨가하여 승강플랫폼의 유압체계 특히 유압펌프의 마모를 줄일 수 있고 정제수처럼 통명하고 저질 제품도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저질 유압 오일은 어떤 나쁜 점이 있을까?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양질의 유압유는 무색무취, 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합니다.반대로 간단한 기술로 폐기된 기계유와 유압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저질의 유압을 가져온다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웨 니 눈이동식 이동 등차교많은 제조사들에게 사랑받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