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 출시 시간:2024-03-28 20:00:41
  • 핵심어:

  • 페이지 뷰:83
  • 빠른 설명:

    에 스 포,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기사 내용

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 상응하는 기기,에 스 포가위바위보 자전거 승강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큰 사이즈를 추가해야 한다.

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지금의 층은 모두 매우 높기 때문에 층에서 올라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에 스 포10미터 자동 승강기,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가고 싶은 층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승강기를 발명했다.그러나 비가 오면 매우 번거로워 승강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승강기에 물이 들어간 후에는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까?

알루미늄 합승강기 공장 가구는 구조, 공사, 물류, 민항, 공장, 소방, 자동차, 등 모든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압 등차교의 개념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에 스 포엘리베이터, 활혈설판을 내밀며,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목표.이동 승강기에는 모두 어떤 안전 도구와 폭발 방지 밸브가 있다: 자주 대형 유압 설비에서 볼 수 있고,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 주요 효과

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면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현재 다양한 승강 플랫폼의 종류가 있다. 승강 플랫폼을 더욱 잘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업계에서 서로 다른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전동 승강 플랫폼은 현재 소형 승강 플랫폼의 주품이 되었다. 그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우며 외관이 대범하고 실용적이다.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할 때 안정적이다. 자유자재로 적재량이 크고 평면 면적이 넓으며 안정성이 있다.현재 많은 고객들이 쟁탈하는 기계가 되어 크고 작은 기업 내에서 승강 설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의 사용은 필요하다.

신용 서비스.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비상볼트가 팽팽하지 않다;해결은 비상밸브를 조이는 것이다.

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것을 발견하면 즉시 처벌을 해야 하며 엄중한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해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에 스 포전기기계의 전자기밸브는 마음대로 조절하지 말아야 한다. 전자기밸브는 출고하기전에 모두 사전에 조절한것으로서 마음대로 조절한후 내부압력이 커지거나 작아지기 쉬우며 엄중할 경우 전기기계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킬수 있다.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온두라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정보는 당사의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에 스 포상하품 자동 승강기환경성과 개선 기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