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 출시 시간:2024-03-28 21:58:27
  • 핵심어:

  • 페이지 뷰:369
  • 빠른 설명:

    웨 헬 로 보,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각 조직의 제동기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절하여 민감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증해야 한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이 생기면

기사 내용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각 조직의 제동기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절하여 민감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증해야 한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이 생기면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내야 한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보통 깨끗하게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서둘러 제거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웨 헬 로 보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전 보호는 어떻게 안전벨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는가: 사용할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고, 허리단추 부속품은 반드시 팽팽하게 당겨 매야 한다;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고공 매달리기 작업을 할 때 안전벨트 걸이를 안전벨트 끈에 직접 걸 수 없으며 반드시 안전벨트 끈의 걸이에 걸어야 한다.안전벨트를 불안정하거나 뾰족한 뿔이 있는 부재에 거는 것을 엄금한다;안전벨트의 각 부품을 교체하는 것을 엄금한다.외형이 뚜렷하게 변형되었거나 이전에 심각한 충격을 받은 안전벨트는 사용을 엄금한다.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사 우 닐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웨 헬 로 보단일 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이동 승강기를 이용한 고공 작업 시 삼끈으로 안전줄을 만드는 것을 금지한다.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웨 헬 로 보30미터 플랫폼 승강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그렇다면 도대체 어떻게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해야 옳은가? 겨울에는 날씨가 비교적 추워 승강기 유압유가 쉽게 좀 필요해지기 때문에 희박한 승강기 유압유를 사용해야 한다.여름에는 날씨가 비교적 덥고 온도가 비교적 높으며 승강기의 유압유는 쉽게 희박해지기 때문에 약간의 것을 사용해야 한다.승강기의 유압유를 교체하는 주기는 당지의 날씨상황에 따라 정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할 때 려과망을 사용하여 유압유안의 불순물을 려과한후 보관하여 래년의 다음번 교체에 대비해야 한다.요약: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

품질 관리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나선형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이 부족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샌드페이퍼는 나선형 승강기 자체에 대한 손실이 비교적 큽니다.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웨 헬 로 보장애인용 승강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웨 헬 로 보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운행여부,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온두라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정보는 당사의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웨 헬 로 보이동식 전동 승강기표면 카테고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