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

출시 시간:2024-03-28 22:03:39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31

핵심 팁:요도,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요도승강 플랫폼은 사람이나 화물을 어느 한 높이까지 승강하는 승강 설비이다.공장, 자동창고 등 물류시스템에서 수직수송을 진행할 때 승강플랫폼에는 흔히 각종 평면수송설비가 설치되여있어 부동한 고도의 수송선의 련결장치로 된다.일반적으로 유압 구동을 채택하기 때문에 유압 승강대라고 부른다.서로 다른 고도의 화물 수송 외에 고공의 설치,요도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 수리 등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오일 탱크의 오일 위치를 고려하여,요도유압 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 플랫폼, 시스템의 모든 유압 오일 실린더가 뻗은 후 오일 탱크의 오일 면은 Z 저유위보다 낮아서는 안 되며, 오일 실린더가 축소된 후 오일 면은 Z 고유위보다 높아서는 안 된다.실제로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이러한 문제에 주목했습니다.소개의 원인은 대다수 사용자들이 엘레베터를 사용할 때 설비자체를 더욱 많이 료해하여 설비의 유지보수에 편리를 줄수 있기때문이다. 유압화물사다리공장은 진심으로 당신이 엘레베터를 구매할 때 정규공장을 선택하여 애프터서비스뒤근심을 면제하기를 바란다.

물소전기 설비 또는 부속품 고장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은 당신에게 전기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다: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고 소음이 발생한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암토공사의 우세: 우물길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높이는 메터 이상에 달한다.

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안전 생산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품질 지표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그러므로 유압관로부선에서는 될수록 사곡선을 피하고 제때에 카드커버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층집 위치;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의 파이프라인이 파열되면 시스템이 고장날 때 수동 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의 파이프라인이 파열되면 자동으로 오일 라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요도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다음으로 우리는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하는가를 살펴보자. 기업이 유압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작성된 기술 매개 변수에 근거하여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하다.선택한 공급 업체는 가장 중요한 조건은 생산 업체의 것,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봐야 한다.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요도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산업 문제 시정 계획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