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산유압 레일 승강대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출시 시간:2024-03-29 11:08:01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402

핵심 팁:아르산,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아르산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

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아르산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아르산정기적으로 유압 화물 사다리의 유압 오일을 검사하고 교체해야 하는데, 유압 오일의 사용 과정 중의 침입은 유압 시스템 압력 시스템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다.유효한 유압유를 위해서는 반드시 정기적으로 밀봉부품과 이음매를 검사하고 처리하며 유압유시스템을 검사하고 분석하며 정기적으로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기름을 교환할 때, 오래된 유압 오일은 반드시 깨끗이 씻어야 하고, 전체 유압 시스템은 반드시 깨끗이 씻은 후에 새로운 유압 오일을 씻어야 한다.이상의 것을 보고, 모두가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유압 기름 오염이 어떠한지 알고 있을 것이며,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제때에 유지보수하여 고장의 발생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여야 한다고 믿는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리 토 메리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표면페인트의 질: 페인트는 매끄럽고 평평해야 하며 금속과 량호한 결합합력을 가져야 하며 색채가 균일하고 거품이 없고 갈라지지 않으며 주름살,아르산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 마점,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어떻게 유압 엘리베이터의 청결을 유지합니까?품질이 좋은 유압유를 더 많이 첨가하면 기름의 변화나 시스템 부품의 정체를 방지할 수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잃게 될 것이다.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고 맥스 하중의 집중 하중을 작업대 주변 mm 떨어진 어느 한 위치에 놓으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관리 부유압 승강 플랫폼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바로 이렇다.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업체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정비를 잊어버린다. 바로 이렇다. 설비에 손상을 주고 작업 효율을 줄이며 생명 안전에 위협이 된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설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유지해야 한다.다음 몇 가지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입니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그러므로 유압관로부선에서는 될수록 사곡선을 피하고 제때에 카드커버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아르산유압 레일 승강대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최신 컨설팅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아르산기계 유압 승강대,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오일 파이프와 접합부가 너무 많으면 기름 누출 현상이 심해질 수 있다.일반적으로 오일 파이프의 내부 압력은 pa이며, 오일 파이프 이음매는 일반적으로 통과 대사로 연결되며, 오일 파이프의 직경은 약 mm이며, 이음매의 내경은 mm보다 작다.유도 내관이 너무 길면 이음매가 많아 기름이 새는 확률이 높아진다.유압 사다리 설비가 장시간 운행되고 유질이 변화하는 데다가 보수와 정비가 엄격하지 않으면 파이프에 오물이 생겨 유로 내의 압력을 높일 수 있다.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아르산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르산유압 레일 승강대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르산유압 레일 승강대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르산유압 레일 승강대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르산유압 레일 승강대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