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12:03:29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94

핵심 팁:신집,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어 펌프 손상과 무압력 향상으로 인해기어 펌프를 교체하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어 펌프 손상과 무압력 향상으로 인해기어 펌프를 교체하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신집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신집만약 문제가 발견되면 제때에 공장과 보증 수리 기간이 지나지 않도록 하세요.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일반적으로 m/s를 초과할 수 없다.

목사.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보안 장치별 행


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틀림없이 비정상적일 것이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문제가 발생한 원인을 찾아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제품 범위그 다음은 레일식 승강기에 실린 화물이 균일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작업할 때 반드시 화물의 배치에 주의해야 한다.일부 레일 엘리베이터의 화물 중량은 정격 하중 범위 내에 있지만,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신집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특히 알루미늄 엘리베이터는 화물을 배치할 때 가능한 한 균일하거나 중심 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환영 전화유압유가 부족할 때 유압펌프는 흡공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높은 소음을 일으키기도 한다.

어떻게 유압 엘리베이터의 청결을 유지합니까?품질이 좋은 유압유를 더 많이 첨가하면 기름의 변화나 시스템 부품의 정체를 방지할 수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잃게 될 것이다.

호텔, 병원 백화점에서 우리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자주 볼 수 있다.일반 엘리베이터에 비해 유압 엘리베이터는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구체적으로 어떤 장단점이 있습니까?이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장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본체가 수송하는 작업 오일 리프트 피스톤이 가마를 파헤치고 상승하며, 가마의 자중 배합 밸브가 열리고, 가마의 자연적인 하강, 에너지 절약, 와이어 로프의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구덩이 바닥이 중량을 감당하고, 지진이 높은 것을 감당하며, 운행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신집나는 많은 사람들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 문제를 알고 싶어 한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것의 사용 수명과 관계되기 때문이다.사용 중에 각 부분의 연결 상태를 자주 확인합니다.느슨해지면 꽉 조여야 한다.기체가 압력을 받으면 기체 연결 볼트의 팽팽도 (채택 가능한 압력 유도 상태) 를 검사해야 한다.모든 연결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정적 밸브 및 전자동 안전성판 등 사전 경보가 있는 보험장치가 설치되어 있다.따라서 서비스 플랫폼의 응용과 운용에서의 안전 계수는 틀림없이 믿을 만하다.가공공장 생산작업장 및 그 도시강당, 공항 또는 과학기술원의 고공작업에 적용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품질 보장!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가격 우위,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신집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신집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산업 장치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