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2:31:48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05

핵심 팁:루트.,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rd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루트.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전 보호는 어떻게 안전벨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는가: 사용할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고, 허리단추 부속품은 반드시 팽팽하게 당겨 매야 한다;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고공 매달리기 작업을 할 때 안전벨트 걸이를 안전벨트 끈에 직접 걸 수 없으며 반드시 안전벨트 끈의 걸이에 걸어야 한다.안전벨트를 불안정하거나 뾰족한 뿔이 있는 부재에 거는 것을 엄금한다;안전벨트의 각 부품을 교체하는 것을 엄금한다.외형이 뚜렷하게 변형되었거나 이전에 심각한 충격을 받은 안전벨트는 사용을 엄금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 투 브 아여러분도 지금 알다싶이 승강기, 승강플랫폼은 최근 몇년간 사람들의 광범한 사용을 받아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부딪친 난제를 쉽게 해결했다.고공 작업은 고위험 직업에 속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조 도구의 협조를 빌어 일정한 작업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승강기의 사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국내 기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또 큰 발전을 이루었다.

초보자 조작: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에 대해 잘 모르거나 조작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작 실수로 설비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 이 방면의 조작 인원에 관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학습해야 한다. 교육에 합격해야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검측이 끝난 후,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승강기는 겨울철에 들어서면 작은 문제와 작은 고장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사용자가 승강기에 대해 겨울철 환절기 정비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승강기의 겨울철 유지보수 주의사항과 요점을 간단히 소개한다.

기계장치: 탁상면, 궤도홈, 체인, 도르래 등 기계장치, 재료가 실재하여 안전을 확보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루트.수동 유압 승강대,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루트.유압 자체 승강대,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순시 순찰 하 다.어떤 기계든 설비가 출고되기 전에 일련의 검사와 디버깅을 거쳐 각 단계까지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루트.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절대 지나쳐서는 안된다. 다행히도 우에 일부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판 등 물건을 깔고 다시 장치를 진행하였다.

유압 등차교의 개념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 활혈설판을 내밀며,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트.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