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22:08:51
  • 핵심어:

  • 페이지 뷰:240
  • 빠른 설명:

    그루 존 즈,반드시 안전방풍로프를 첨부하여 실외에서 작업할 때 방풍로프를 팽팽히 당겨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탁상면의 사업일군의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기사 내용

반드시 안전방풍로프를 첨부하여 실외에서 작업할 때 방풍로프를 팽팽히 당겨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탁상면의 사업일군의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을 엄금한다.

그루 존 즈변속 모터는 축전지와 모터의 수명을 연장시켰는데, 변속 모터는 작업에 필요한 에너지만 소모하기 때문이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 속도를 높인 후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하여 조이는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 와이퍼 파이프, 배기 파이프에 균열과 공기가 새는 곳이 있는지 계속 검사해야 한다.화유기를 분해하고 압축공기로 태속량공과 태속공기량공을 불어 통하게 하며 조립후 작업이 량호하면 량공이 막힌다.

완 가 누 이우리의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생활이 부단히 개선되면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대한 수요도 부단히 증가하고 있다. 생활 속의 구석구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응용은 우리에게 객관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그루 존 즈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자동차 개조식,그루 존 즈더블 마스트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알루미늄 리프트의 수량 알루미늄 리프트의 가격도 양과 양산성에 따라 달라진다.이 요소는 일반적으로 대량의 고객과 함께 구현된다.일반적으로 개인이 있을 때는 대 또는 대에 불과할 수 있는데, 이런 가격은 공장에서 제공하는 가격에 비해 큰 변동이 없을 것이다.한 번에 대, 대, 심지어 장기간 수요하는 고객에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양에 따라 가격을 대폭 인하하거나 반환점을 늘려 고객을 유지한다.

완충기는 승강기의 완충기의 시공 승강기의 안전한 * 후방 방어선을 시공하는데, 그것은 반드시 설치해야 하며,그루 존 즈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 반드시 일정한 강도가 있어야 하며, 승강기의 정격 하중의 충격을 견딜 수 있고, 완충 작용을 할 수 있어야 한다.그러나 많은 공사장, 어떤 공사장은 비록 설치되어 있지만 완충 역할을 하기에 부족하고, 어떤 공사장에는 완충기가 전혀 없다. 이것은 극단적으로 잘못된 것이다. 사용단위는 이 * 뒤의 방어선을 경시하지 말고 주의해서 검사하기를 바란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총결: 승강기는 크든 작든 크든 조작과정에 요행심리가 존재해서는 안되며 정확한 안전의식을 수립해야 안전하고 보장할수 있다.

만약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태속이 상술한 점검 수리를 거친 후에도 여전히 호전되지 않는다면, 고장은 엔진에 있을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엔진의 공기 흡입구와 도관의 간격이 너무 커서 생긴 것일 수도 있고, 엔진이 크게 수리해야 하고, 기술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것일 수도 있으며, 이에 대해 실린더 덮개를 분해하여 점검 수리해야 한다.

그 다음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연간 정비에 대한 것이다. 연간 정비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따를 수 있다. 연도는 한 번의 큰 정비이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에 대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를 검사한다.파이프는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에서 생산한 승강기는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는 등 우세로 인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가 되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일단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제때에 문제의 소재를 찾아내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여 큰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그래서 오늘 승강기 공장인 지난은 여러분에게 설비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검사 기준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구매량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많은 공장들이 먼저 몇 대를 원하느냐고 묻는다.많을수록 혜택도 커진다.만약 당신이 여러 대를 원하지만 몇 기로 나누어 완성해야 한다면, 미리 계획을 잘 세우고, 대수, 한 번에 도착해야 구매가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

그루 존 즈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유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므로 발견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돛대의 수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수 있다. 단돛대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 단돛대기둥이 작업플랫폼을 지탱하는데 일찍 나타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이다.전체 기계는 무게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여 인 조작에 적합하며 기종을 잘 확인하고, 축합 후 일반 표준 통로와 빌딩의 엘리베이터에 진입할 수 있다.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온두라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그루 존 즈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