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출시 시간:2024-03-28 19:30:22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386

핵심 팁:동려,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레일식 승강기의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하여 레일식 승강기를 사용할 때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오늘 소편은 레일식

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레일식 승강기의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하여 레일식 승강기를 사용할 때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오늘 소편은 레일식 승강기의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해 준다.

동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동려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동려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사 키 푸 르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알리바바,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동려이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단주알루미늄합금승강기: 이 계렬제품은 실내형으로 성급호텔, 대형슈퍼마켓 등 각 업종의 대청 공장건물내의 고공작업에 널리 적용되며 승강균형이 있고 조작이 편리하며 일반현관에 진입할수 있으며 마음대로 엘레베터를 출입할수 있으며 전기소모가 적고 오염이 없으며 작업할 때 지면을 다치지 않고 벽에 붙이는 작업 및 탐색작업에 사용할수 있으며 작업에는 사각지대가 없다.단립기둥식 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에 용문 크로스오버 부속품을 장착하여 영화관, 회당, 등의 보수 작업에 매우 적합하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든 해결할 수 없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문제에 부딪히면 빠르고 편리하거나 시간에 먼저 생산 업체가 해결하도록 지도하고 수리할 때 반드시 안전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조사한 자료를 종합하면, 선택적 가격이 비교적 좋은 승강기계는 그것의 기술 파라미터 및 실용성과 통용성에서 선택해야 한다. 보통 승강기계는 여러 가지가 있다. (차량용, 고정식, 유압, 포크식 등)

개발 에 정진 하 다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 승강기 접기 펜스와 리프트가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하면

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이런 고정된 승강설비도 창고에 넣어 사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창고안의 어느 한 층이 승강이 필요한 방식으로 화물이나 인원을 지정된 창고에 보내야 한다.


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안전 생산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등은 각 너트,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유압 승강기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있으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동려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가격 때문에 원래 유압펌프도 유압유 유량에 영향을 주는 긴장된 신분이다.이용할 때 너무 긴 유압펌프도 쉽게 제목을 범할 수 있으며, 유압승강기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질 때는 유압펌프의 급유량이 변하지 않는지 조사해야 한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보증 기간이 지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유압 등차교 작업 과정 중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및 구체적인 전기 기계 결상 해결 (전기 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동려유압 승강대 승강기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