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08 11:04:0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43

핵심 팁:오스트레일리아,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창고 사다리는 일반적으로 망간강을 가장 중요한 형재로 선택하는데, 방부 작용을 더 잘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녹 방지 베이스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창고 사다리는 일반적으로 망간강을 가장 중요한 형재로 선택하는데, 방부 작용을 더 잘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녹 방지 베이스 페인트를 만든다. 이렇게 하면 공기를 매우 잘 차단하고, 강재가 너무 일찍 부식되지 않도록 한다. 아래 예룡 유압기는 우리에게 녹 방지 베이스 페인트의 작용을 설명한다.

오스트레일리아유압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로 층 및 그 이상의 높이의 작업장, 공장 건물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초신속한 승강 속도로 화물을 지정된 위치로 신속하게 운송하여 기업에 인력, 물력과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 원가를 낮추기 때문에 많은 업주들의 사랑을 받는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서 만.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오스트레일리아트레일러 접이식 승강 플랫폼,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새로운 유인고 화학 실험 제도를 설립하다.유액인창고전에 우선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불합격한 석유제품은 인창고를 허용하지 않고 석유재료가 창고에 들어갈 때의 품질을 엄격히 점검해야 한다.


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



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매달 유지 보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승강기의 롤러,오스트레일리아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오스트레일리아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베어링, 중간축 등 기계의 연결 부위의 마모 정도와 정도가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지 검사하고, 마모 정도가 심하면 부품을 교체하여 기계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또한 부품의 기름은 정기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의 유연하고 정상적인 사용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부품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 경비를 절약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또 검사해야 할 것은 기계의 유압 유위와 유질,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이다. 우리는 보통 # 의 유압 오일을 선택한다. 적당한 오일의 사용도 기계를 보호하는 중요한 경로이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높이가 높을 때, 유압 오일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하며, 유액에 비정상적인 상황이 나타나면, 예를 들면: 유액의 색깔이 어두워지고, 유질에 잡동사니가 함유되어 있을 때, 즉시 유압 오일을 교체하여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과 일상적인 정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집에서 생산되는 액압유를 비교해보면 뚜렷한 특징은 바로 색채가 탁하고 어떤 것은 얕고 점도가 높으며 불순물이 많고 수분함량이 높으며 필요한 화학첨가제가 부족하다는것이다.


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도매상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사용자 승강 플랫폼은 설비가 자신에게 보답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오스트레일리아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스트레일리아이동식 이동 등차교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오스트레일리아권하다소식
오스트레일리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