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6 18:19:30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86

핵심 팁:크 리 시,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크 리 시창고에서 화물을 하역하는 주요 도구인 유압 승차교는 전체 창고의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편집장은 점점 더 많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크 리 시창고에서 화물을 하역하는 주요 도구인 유압 승차교는 전체 창고의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편집장은 점점 더 많은 회사와 창고에 이미 고정된 유압 등차교가 설치되어 있다고 알려 준다.재료 공구의 기계화, 화물 운행 주기의 가속 및 화물 하역의 수량이 끊임없이 증가한다.고정된 유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교량으로 쓰인다.또한 유압 등차교 생산에서는 더 나은 생산 과정이 필요하다.이러한 제품은 매우 적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 높은 적재 능력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제품을 더 좋은 적재 능력에 도달시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크 리 시고정식 유압 등차교,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승차교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시스템을 채용하고 량호한 방식이 있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은 비교적 낮을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이동 승차교는 지게차의 적재와 하역에 편리한 매우 편리한 설비로 매우 유연하며 이동과 높이 조정에 편리하다.고공 화물을 하역할 때 사람들은 이동 등차교로 하역하기로 결정했다.이동 등차교는 높이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작도 간단해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동 승차교를 선택하면 장점이 많다.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높 은 가치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크 리 시차교에 올라 이동하다.,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업 종 관리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이 장비는 수동 유압 동력으로 전원을 연결할 필요 없이 한 사람만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하역할 수 있다.또한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하역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재료의 순환을 가속화하고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크 리 시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크 리 시축식 등차교,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크 리 시컨테이너용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크리시권하다소식
크리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