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

출시 시간:2024-03-26 18:19:30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415

핵심 팁:크 리 시,승강기 주요 용도: 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 유지보수, 승강기 등고 작업은 업무 책임자가 지휘해야 하며, 책임자는 표준 규정 신호에 따라 승강기 조작공과 진행해야 한다.보내는 신호는 반드시 명확하고 정

승강기 주요 용도: 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 유지보수, 승강기 등고 작업은 업무 책임자가 지휘해야 하며, 책임자는 표준 규정 신호에 따라 승강기 조작공과 진행해야 한다.보내는 신호는 반드시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크 리 시그러나 실제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조작자의 전문 능력 여부는 매우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

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 a,크 리 시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 중간축 및 베어링을 검사한다;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사용 수명 연장;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말 라 개 파승강기 회전 조작 과정 중, 반드시 아래팔이 일정한 높이로 올라간 후에야 회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크 리 시유압 승강대 승강기, 회전은 느려야 하며, 동시에 팔을 자르고 플랫폼이 각 설비의 거리에 대한 안전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주의해야 한다.

규범에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은?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



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는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효과,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하여 완성하는 등 일련의 문제, 또한 설계자는 승강기의 운행 방식을 고려해야 하며 상기 이러한 요구만 승강기가 품질이 우수해야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검증 근거유압 수리 중의 실수는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크 리 시강소성 유압 승강대, 하나는 전문 기술상 오류를 인식하여 오류를 초래하는 기술 조치이고, 다른 하나는 수리 인원의 생리, 심리 등 특성으로 인한 조작 실수이다. 예를 들면 조립 오류 등이다.

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각종 이동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승강기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



소음을 줄이고 플랫폼 내의 정공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전동을 더욱 평온하게 하고 기구의 진동을 더욱 작게 한다.

특혜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

전원 공급 장치: 단상 ACV/HZ, 기타 옵션

승강기를 점검 수리할 때 작업자의 안전을 보호하고 수리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점검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다.우리는 뜻에 맞는 사항을 총결하여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제공할 뿐입니다.

크 리 시단돛대 승강기는 공장 호텔, 식당, 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 페인트장식 조명기구,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에 좋은 안전동반자이다.

지지는 승강기 조작의 중요한 준비 작업이다. 승강기는 평평한 지면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지반이나 평평하지 않으면 반드시 침목으로 단단히 깔아야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크 리 시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투자하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크리시권하다소식
크리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