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출시 시간:2024-03-22 17:02:02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66

핵심 팁:긴 모래톱,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긴 모래톱키르케니,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긴 모래톱키르케니,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

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긴 모래톱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요 코 하마.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품질 이 향상되다.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유압 전동 승강기를 운용하는 수요에 관한 몇 가지 문제에 관하여 요약한 것은 여기까지이다. 이런 기계 설비는 공업 소비 및 일상 작업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한다. 그러나 이런 기계 설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상응하는 규정과 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기계 설비의 수리 수양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일시적인 소홀함으로 인해 처량해질 수 있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시세 동향.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도록 합니다.사용자가 경고 신호를 취소할 수 있는 기기를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긴 모래톱세인트 콘틴,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긴 모래톱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리프트 플랫폼 가격의 주문 시기는 전기 리프트, 리프트 플랫폼 가격도 제품의 주문 주기에 따라 결정된다.전동 승강기,긴 모래톱엘파소, 승강 플랫폼 같은 제품에 비해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상응하는 제품 모델을 찾기 어렵다.많은 고객이 한정된 시간 내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고 납기가 짧은 제품 공급업체를 선호한다.전기 승강기 공장은 제품을 생산할 때 대부분 계절적으로 생산하고 생산한다.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승강 플랫폼 공장은 모두 현물이 없고, 생각하기에 다시 주문을 배열하여 생산해야 하며, 생산의 주기는 ~개월이다.현물이 있는 공급업체들도 고객 등이 급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승강 플랫폼 가격을 끌어올린다.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긴 모래톱스톡턴다양한 특성과 용도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긴모래톱권하다소식
긴모래톱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