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11:23:05
  • 핵심어:

  • 페이지 뷰:406
  • 빠른 설명:

    게 워 고 프,게 워 고 프이동식 소형 전동 승강기,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기사 내용
게 워 고 프이동식 소형 전동 승강기,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가족 숙소 및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뻗는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미크로 네시 아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사용장소가 높은 요구에 따라 전동배치식승강플랫폼으로 만들수 있다.입구가 비교적 낮을 때 승강 플랫폼이 들어갈 수 없게 하는 상황을 만족시킨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신상 품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 공장 직판, 배달,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가격.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 가드레일,게 워 고 프전동 수문 승강기,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

절약량, 승강속도.제동을 안전하고 견고하게 하고 예측하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첨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측정하지 않고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예방한다.과부하 사운드 컨트롤 설치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게 워 고 프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 신속한:알림: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