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출시 시간:2024-03-29 18:41:11
  • 핵심어:

  • 페이지 뷰:590
  • 빠른 설명:

    크필드,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크필드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

기사 내용

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크필드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느 공장에서 이런 설비를 생산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생산하는 많은 회사들이 현재 자신의 공식 사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인터넷에서 더욱 상세한 정비와 유지보수에 관한 지식이 있는 전동승강기의 페인트는 아름다운 & ldquo뿐만 아니라옷 ”,더욱 가장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공기를 차단할수 있고 강재와 공기의 직접성을 피면할수 있으며 부식진전을 늦출수 있다. 그러나 또 당신이 모르는 일부 상식이 있다. 이어서 나는 우리에게 하승강경로의 페인트층의 방부처리의 요령을 설명해줄수 있다. 즉 전동승강기의 페인트는 믿음직한 브랜드를 선택하고 값싸고 탐내지 않으며 품질을 추구하지 않고 가격만 추구해서는 안된다.례를 들면 아침무지개, 립방 등은 모두 믿음직한 브랜드이다.환을 뿌린 후 직접 녹 방지 페인트를 칠하다.일반 광물유와 구성액압유에 적용되며 수분액압액은 적합하지 않다.전동 승강기를 처리하는 조건의 속박을 받지 않기 때문에, 대형 전동 승강기는 비교적 많이 이 산을 사용하여 세척한 후 인화한다.모든 매체에 적용되지만 산세척인화조에 속박되여 전동승강기가 너무 크면 안된다.모래를 뿜으며 플라스틱을 분사하다.모든 매체에 적용되는 전동승강기는 건조설비의 속박을 받아 승강경로가 지나치게 커서는 안된다.

와이어 로프,크필드자동전동승강기,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크필드전동 승강기, 마모, 변형, 녹슨

Kampung Pasir Gudang 마을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그 후,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합격해야 설치할 수 있다.

둘째,크필드이동식 유압 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오리지널 작품토목 건설 우세 레일식 승강 플랫폼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mm 정도이고, 장소와 환경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어디 에 팝 니까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정격 적재 중량을 장착한 리프트가 정격 속도 .m/s보다 큰 속도로 완충기에 작용할 때, 리프트의 평균 감속은 g보다 크지 않아야 하고, 감속 최고치가 g보다 큰 시간은 그렇지 않아야 한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크필드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기초를 시공할 때 사용 설명서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범의 요구에 따라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탁주.자동차 승강 플랫폼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

    탁주.자동차 승강 플랫폼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

  • 탁주.유압 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된 재료의 특성 분석

    탁주.유압 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된 재료의 특성 분석

  • 탁주.알루미늄 합금식 고공 승강 플랫폼시장 경쟁의 힘

    탁주.알루미늄 합금식 고공 승강 플랫폼시장 경쟁의 힘

  • 마 은 강변 상피니하역 유압 승강 플랫폼좋은 보호 효과를 재생하는 방법

    마 은 강변 상피니하역 유압 승강 플랫폼좋은 보호 효과를 재생하는 방법

  • 바 자 르 쿨 칸20kv 유침 변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바 자 르 쿨 칸20kv 유침 변압기조경 전략을 바꾸는 효과적인 혁신

  • 사덕 택전동 승강대 마이크로문제에 대한 대응

    사덕 택전동 승강대 마이크로문제에 대한 대응

  • 사덕 택크로스컨트리 승강 플랫폼 차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사덕 택크로스컨트리 승강 플랫폼 차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 맨 하 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전체 편차 측정

    맨 하 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전체 편차 측정

  • 신속한:알림: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정보는 당사의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크필드삼륜차 전동 승강기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