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

출시 시간:2024-03-28 14:21:54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17

핵심 팁:쿠 르 기와,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쿠 르 기와궤도 레일식 승강 플랫폼,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쿠 르 기와궤도 레일식 승강 플랫폼,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쿠 르 기와비교적 작은 환경. 적재량 -톤, 높이 -미터 상승. 실내, 실외 모두 도선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부른다. 높이 상승 옆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시 수동 응급하강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르고 실용적입니다.웅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트의 안전 원행과 신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회로에서 설계한 안전 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하나.승강 플랫폼의 특징은 양질의 구조 강철 재료를 채택하여 단면 용접과 양면 성형 제조 공정을 진행하고 유압 펌프장을 실시하며 밸런스 밸브와 자동 보압 장치를 장착하여 안전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믿을 만하며 유연성, 안정성, 부하가 크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떠 하 다.용접 절단 설비의 이음매를 변경하거나 용접 부품을 교체하려면 차 회로를 변경해야 하며, 작업 장소를 이전하거나 용접 절단 설비를 교체하거나 용접 절단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여 점검해야 할 경우 반드시 전원 줄을 끊어야 한다.

속도제한기 운용기한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운용기한을 초과할 경우, 검사경력이 있는 전문단위에 보내 검사표정할 필요가 있다. 승강무대기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

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



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투자 하 다.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갑자기 정전이 된 상황에서 전동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내려옵니까?시동을 걸기 전에 케이블, 사다리바구니 보호문 등의 전기제품련쇄장치가 량호하고 믿음직하며 전기제품계기는 령민하고 효과적이라는것을 시험하고 확인해야 한다.사이드 커튼의 에어백은 정비사가 작업할 때 플랫폼과 싱크대 사이의 틈으로 발을 밟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쿠 르 기와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 완료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하다: 적재량이 과부하를 초과하고, 제외하는 것은 부하를 줄이는 것이다.과부하가 심하여 재와 중심을 조정하는 것을 제외합니다.유로에 가스를 넣고 배출하는 것은 유압유를 충분히 넣는 것이다.기름 더러워,쿠 르 기와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 배출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쿠 르 기와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스펙트럼 기술은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의 유액 오염 정도의 검측, 모니터링, 마모 과정의 분석과 고장 진단에 효과적으로 응용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정확하며 정보가 많은 등 장점을 가진다.그래서 그는 기계 공학의 유압 시스템 고장에 대한 진단 분석을위한 강력한 도구가되었습니다.공유: 우리는 대형 공장에서 화물을 운반할 때 종종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데, 그렇다면 여러분은 레일식 리프트 속도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아십니까?다음으로 우리 레일식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쿠 르 기와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시장 동향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한 전략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웨니눈권하다소식
웨니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