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

출시 시간:2024-03-28 21:19:45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40

핵심 팁:뇌 회,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비계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뇌 회구조 및 작업 원리를 분해할 수 있는 조작 플랫폼은 파이프, 사이드 빔, 지지 블록, 기둥, 압판, 나사, 스프링 패드, 평평한 패드, 자물쇠 모자, 실크 막대 받침대, 중간 프레임, 플랫폼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된다.

.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안 스 페 르 덴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승강기에 작은 고장이 생긴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오늘 소편은 여기서 모두를 도와 어떻게 고장을 제거할 것인가:.


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뇌 회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뇌 회이동식 등차교,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때때로 자신이 설비의 설정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만약 잘못된 조작이 발생하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기기에 작용을 일으켜 압력이 너무 커지고, 방폭기가 전체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끼어 죽고 설비는 더 이상 가압하지 않는다.설비를 구입하여 사용한 후, 잘못 사용하거나 노화, 오물로 인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계획 하 다.사업일군은 매일 사업하기전에 먼저 액압승강화물사다리의 전기제품시스템, 액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를 진지하게 검사하고 액압승강플랫폼을 상하공재로 여러차례 시험하여 고장과 비정상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또 액압승강화물사다리 대면정층소의 정확도에 현저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층,뇌 회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포장 전략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전동 승강 플랫폼은 고품질 펌프장을 채택하여 화물의 승평이 안정적이고 강력하다;클램프 방지 포크 설계 허브 부위 자체 설계, 유압 시스템에 안전 밸브를 장착하여 과부하 조작을 방지하고 유량 밸브를 장착하여 하강 속도를 조절한다;테이블 아래에는 알루미늄 합금 안전 막대가 부착되어 있어 하강할 때 장애물을 만나면 자동으로 정지되어 안전을 보장한다;

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뇌 회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신호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고, 실물을 겨냥하여 하나하나 검사해야 하며, 각 주유로 간과 주유로와 유로 간의 연결이 잘못되어 상호 간섭 현상이 발생하는지 주의해야 하며, 만약 상호 간섭 현상이 있다면, 어떤 사용 조절 오류인지 분석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뇌 회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유리한 브랜드 개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웨니눈권하다소식
웨니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