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 피 니 온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점검 및 교체 작업

출시 시간:2024-03-28 21:53:25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92

핵심 팁:페 피 니 온,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승강 무대에 사용되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페 피 니 온크게 향상된 높이: (표준형) (고객 요구에 따라 다음 모델 제작 가능)

승강무대의 오일 파이프에 항상 무슨 문제가 발생하는지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승강무대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고공 작업 도구이다. 다음은 승강무대에서 오일 파이프의 흔한 고장을 소개한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몬 릭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구조 및 작업 원리를 분해할 수 있는 조작 플랫폼은 파이프, 사이드 빔, 지지 블록, 기둥, 압판, 스프링 패드, 평평한 패드, 자물쇠 모자, 실크 막대, 받침대, 중간 프레임 플랫폼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된다.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페 피 니 온알루미늄 차량용 승강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소매상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페 피 니 온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점검 및 교체 작업



롤러 베어링의 빈틈,페 피 니 온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페 피 니 온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높 은 가치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각 층 및 승강 플랫폼 작업대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우선 실력이 있는 공장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사다리는 더욱 엄격한 검측 및 생산 절차가 있을 것이고, 구매한 재료도 더욱 정규적이고 내구성이 있을 것이다.

페 피 니 온많은 고객들이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는 수요가 다르고 수요의 유형도 다르다. 현재의 승강설비는 다양하고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그러므로 그곳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어떤 승강설비를 선택하는 관건이다. 예를 들어 어떤 고객들은 실내에서 사용하려면 환경이 깨끗하고 웅덩이를 파지 말아야 하며 보호망 등이 필요하다. 이때 어떤 승강플랫폼과 도선식 승강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어떤 고객은 실외에서 사용하기로 선택했는데 정결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아 땅구덩이를 발굴할수도 있고 방호망을 추가할수도 있어 땅구덩이를 파는것을 선택하는 사람이 아주 많아 일반형의 고정포크식승강플랫폼을 선택하는 사람이 자연히 증가되였다.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조정은 승강플랫폼을 설치한후 모두 조정해야 한다. 필경 단번에 승강플랫폼을 잘 설치할수 있는 사람은 없다.그래서 설치 후에 조정이 필요합니다.이렇게 되면 설치된 승강 플랫폼이 품질과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이러한 조정은 주로 기어 간의 거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또는 기어의 지름 측면을 봅니다.이것들은 모두 조정의 관건이다. 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페 피 니 온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점검 및 교체 작업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페 피 니 온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점검 및 교체 작업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페 피 니 온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점검 및 교체 작업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페 피 니 온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점검 및 교체 작업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웨니눈권하다소식
웨니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