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6:25:03
  • 핵심어:

  • 페이지 뷰:274
  • 빠른 설명:

    란 스.,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예매품 지반 적재력,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모델 예: 리프팅 사양 L

기사 내용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예매품 지반 적재력,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란 스.전동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전동 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전동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거의 킬로그램에 달하기 때문에 케이블은 반드시 충분한 인장 강도가 있어야 한다.현재 시장에는 이미 자승식 편평 복합 엘리베이터 모니터링 전용 케이블이 있는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알 마 티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토목 건설 우세 우물길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

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

범위.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전면 품질 보증안전 성능: 전동 승강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레일식 전동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전동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란 스.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란 스.전동 바구니 리프트,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