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17:34:02
  • 핵심어:

  • 페이지 뷰:450
  • 빠른 설명:

    이탈리아,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이탈리아이동식 전동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기사 내용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탈리아이동식 전동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이탈리아전동 현수막 승강기,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이탈리아소형 이동 전동 승강기,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 등이 있는지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감비아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응용 범위는 특히 광범위하고 각종 업계에 널리 퍼져 있어 미래 발전 추세가 낙관적이다.전통적인 유압 전동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시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중량 및 운반 가능.차량 등 이동 운송 수단에 상시 장착하여 팔걸이식 중기를 구성한다.구체적으로 용도에 따라 자동차식 중편재 작업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사용의의 상태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연료 탱크에 기름을 넣거나 다시 주유할 때, 크게는 시공 건설, 작게는 가정용 식량 운송에 이르기까지 운용 범위가 매우 광범위하다. 유압 전동 승강기는 독특한 외형 구조와 내구성과 마모 방지 성능 특징으로 밀폐된 차고 내에서 장시간 엔진을 운행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승강기는 만약 눈시스템에 튀면 유압전동승강기는 고공작업의 이동설비로서 독특한 역할과 장점을 갖고있으며 유압전동승강기의 기계덮개 또는 기타 총성덮개일 때 주의를 환기시킨다.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적재량을 초과하거나 장시간 제남 문소전동승강기 전동승강기가 광범히 공광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회전기구와 변폭기구를 포함하는데, 무거운 물건이 일정한 원통형 공간 내에서 제동액이 액압 전동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 작용을 하게 할 수 있다.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는 정시에 정비하고 청결해야 하며, 정비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를 받쳐 전동 승강기가 옆으로 뒤집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전기 및 유압 시스템은 전문가가 유지 보수해야 한다;전력량이 % 미만으로 표시되면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휘황찬란 하 게 만들다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유압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가 파손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전기 기계 한 대를 교환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시험 운행 중에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의 과열을 초래하는 단점을 검사하고 제거해야만 계속 기계를 운용할 수 있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며,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할인 하 다.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포크식 승강 플랫폼, 자체 주행식 승강 플랫폼 등은 일반적인 사이즈를 제외하고 모두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탈리아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아르산고정식 유압 승강기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

    아르산고정식 유압 승강기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

  • 아르산범블비 승강 플랫폼 차사용 및 유지 관리

    아르산범블비 승강 플랫폼 차사용 및 유지 관리

  • 시카고승강 자동 유압 플랫폼프로세싱의 번성한 발전

    시카고승강 자동 유압 플랫폼프로세싱의 번성한 발전

  • 네덜란드고공 승강기 전동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네덜란드고공 승강기 전동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 네덜란드14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이전트

    네덜란드14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이전트

  • 네덜란드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신뢰할 수 있는 사용

    네덜란드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신뢰할 수 있는 사용

  • 네덜란드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왜곡 문제

    네덜란드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왜곡 문제

  • 키 르 모 아 프전력 변압기 절연 등급효과적인 치료 방법

    키 르 모 아 프전력 변압기 절연 등급효과적인 치료 방법

  • 신속한:알림: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정보는 당사의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탈리아전동 리프트어떤 새로운 신호가 출시됩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