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 출시 시간:2024-03-28 19:45:38
  • 핵심어:

  • 페이지 뷰:557
  • 빠른 설명:

    독점 시장,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기사 내용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독점 시장장치 플랫폼이 올라간 후, 그 아래에는 역인 또는 적치된 물품의 다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이 안전 장치의 변경,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회전대,독점 시장6m 전기 승강기,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일 로 비 니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지반 적재력, 예매품,독점 시장이동식 소형 전동 승강기,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레일이 수직으로 승강하여 층간에 화물을 끌어올리는 목적을 달성하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전면 품질 보증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독점 시장10미터 자전거 승강기, 뻗는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T형 무대 또는 홀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전면 품질 관리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려면 반드시 리프트와 중용 완충기를 설치해야 하며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독점 시장부벽틀 간격,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쿠 와 시 마전력 변압기 전망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쿠 와 시 마전력 변압기 전망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 신무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

    신무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

  • 신무바퀴식 승강 플랫폼 차생산 공정 분석

    신무바퀴식 승강 플랫폼 차생산 공정 분석

  • 카 타 니 아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견적은 얼마입니까

    카 타 니 아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견적은 얼마입니까

  • 콜롬보경형 전동 승강기어떤 방식으로

    콜롬보경형 전동 승강기어떤 방식으로

  • 콜롬보14미터 승강 플랫폼품종 차별화

    콜롬보14미터 승강 플랫폼품종 차별화

  • 콜롬보승강기 시공 플랫폼수성 페인트를 선택하는 방법

    콜롬보승강기 시공 플랫폼수성 페인트를 선택하는 방법

  • 콜롬보차량용 알루미늄 리프트이상을 해결하는 방법

    콜롬보차량용 알루미늄 리프트이상을 해결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정보는 당사의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독점 시장전동 승강 플랫폼 2미터세 가지 공통 분류 기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