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 출시 시간:2024-03-28 20:06:33
  • 핵심어:

  • 페이지 뷰:402
  • 빠른 설명:

    아 머 스 포드,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아 머 스 포드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 위험성

기사 내용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아 머 스 포드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 위험성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는 하한부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또한 민감하고 믿을 만하다.

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베 로키 비 히 나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아 머 스 포드전동 현수막 승강기,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계층 스테이션에 정박하는 일반적인 작업입니다.상한 비트 스위치의 설치 위치는 일치해야 한다: 상승 속도가 .m/s보다 작을 때, 바구니가 상한 비트 스위치를 트리거한 후, 남아 있는 상부 안전 거리 L은 작아서는 안 된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동력은 V,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오리지널 작품포크식 전동 승강기는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 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유압 실린더의 하향 활동.유압 오일은 방폭형 전자기 방향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회유는 균형 밸브,아 머 스 포드실내 소형 전동 승강기,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약 밸브, 폭발 방지형 전기를 거친다

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아 머 스 포드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층문은 항상 닫힌 상태여야 한다.전기 승강기를 시공하는 운전자의 허가 없이는 층문을 열 수 없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정보는 당사의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아 머 스 포드전동 승강기 5m유지 보수 기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