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20:21:54
  • 핵심어:

  • 페이지 뷰:153
  • 빠른 설명:

    니 보 해 은,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

기사 내용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여과기,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니 보 해 은신뢰할 수 있는 오일 파이프, 이음매, 오일 실린더에 기름이 스며드는 현상이 있는지 월간 정비 검사 롤러, 핀 샤프트, 및 베어링 등 운동 부품의 마모 유무;이상의 각 부위에 모두 기름을 주입하여,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이 람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전동유압승강경로는 고공작업의 상징적인 물건으로서 흔히 볼수 있는 전동유압승강경로는 전기에네르기를 동력으로 화물을 향상시키거나 하역하는 유압전동승강기계설비로서 기업,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

일반적으로 각 부의 연결 상황을 검사하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히 전개해야 한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질 이 좋다유압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할 것인가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우리에게 여기까지 이야기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특히 어느 공장이 이런 설비를 소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제안 친구들은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많이 판매하여 소비하는 사람들이 현재 모두 본인의 공식 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인터넷에는 이양과 유지에 관한 학문에 대한 소개가 더욱 세밀해지고 있다.유압 전동 승강기는 매우 편리한 제품으로 운반되지만, 아무리 도시락을 싸더라도 운용할 때 유의할 만한 것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이 잘못되어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이런 제품 안에는 유압유에 대한 수요가 있다. 혹시 유압유를 바꿀 때 상응하는 유형을 정확히 찾아야 한다. 서로 다른 유형의 유압유는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제품 자체의 기능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심지어 유압유의 유형이 일치하지 않아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또한 이 제품은 대량의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매주 한 번씩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해야만 격자 베어링이 정상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베어링 연결부에 버터를 운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 설비가 운행하는 과정에서 자체의 저촉으로 인해 파손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문은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의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력을 문의 어느 한 면의 위치에 가할 때 상술한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안전을 유지해야 한다.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니 보 해 은화물 전동 승강기,니 보 해 은전동 수직 승강기,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어디 있어 요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전체 구조는 전체적인 구조의 변형 유무, 중요한 부품의 손상 유무,니 보 해 은전자동 승강기 전동, 특히 무게를 견디는 지지대, 체인 등을 완전하게 검사한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니 보 해 은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정보는 당사의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니 보 해 은전동 승강기 공장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