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21:48:15
  • 핵심어:

  • 페이지 뷰:232
  • 빠른 설명:

    Nem.,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Nem.각 종류의 기술 매개변수와 용도는 다소 다르지만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

기사 내용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Nem.각 종류의 기술 매개변수와 용도는 다소 다르지만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또한 많은 기능이 비슷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고객으로서 당신은 목적성을 가지고 구매해야 한다. 즉 당신이 전동 승강 기계식을 사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고정식 리프트의 양호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서,Nem.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 평소에 우리는 전동 리프트 기계 정비를 잘 해야 한다.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제일 싸다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Nem.6-12미터 전자동 승강기, 절류 밸브,Nem.전동 가위식 승강대,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제조 비  ?유압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가 파손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전기 기계 한 대를 교환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시험 운행 중에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의 과열을 초래하는 단점을 검사하고 제거해야만 계속 기계를 운용할 수 있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며,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전동승강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점은 전동승강기가 어떠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허용하지 않더라도 즉시 작업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전동승강기 고객센터 직원은 전동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전동승강기를 검사하는 데 협조하여 비정상적인 상황을 조속히 해결한 후에야 전동승강기를 다시 가동하고 재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전기 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리하게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가져오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Nem.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Nem.전동 유압 접이식 승강기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