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 출시 시간:2024-03-28 23:30:49
  • 핵심어:

  • 페이지 뷰:596
  • 빠른 설명: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기사 내용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유압 전동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스 토 퍼 시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유압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가 파손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전기 기계 한 대를 교환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시험 운행 중에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의 과열을 초래하는 단점을 검사하고 제거해야만 계속 기계를 운용할 수 있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며,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수직 철봉 전동 승강 기구: 철봉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 누각, 각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유압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할 것인가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우리에게 여기까지 이야기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특히 어느 공장이 이런 설비를 소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제안 친구들은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많이 판매하여 소비하는 사람들이 현재 모두 본인의 공식 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인터넷에는 이양과 유지에 관한 학문에 대한 소개가 더욱 세밀해지고 있다.유압 전동 승강기는 매우 편리한 제품으로 운반되지만, 아무리 도시락을 싸더라도 운용할 때 유의할 만한 것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이 잘못되어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이런 제품 안에는 유압유에 대한 수요가 있다. 혹시 유압유를 바꿀 때 상응하는 유형을 정확히 찾아야 한다. 서로 다른 유형의 유압유는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제품 자체의 기능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심지어 유압유의 유형이 일치하지 않아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또한 이 제품은 대량의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매주 한 번씩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해야만 격자 베어링이 정상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베어링 연결부에 버터를 운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 설비가 운행하는 과정에서 자체의 저촉으로 인해 파손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다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특징 전체 기계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인 조작 특제 돛대 기둥 간 도륜 장치에 적합하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자유롭다 쌍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구조가 팽팽하다

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응용 프로 세 스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추출 검사 하 다.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먼저 기업의 이미지에 대해 체계적인 포지셔닝을 한 다음에 포지셔닝에 따라 기업의 이미지 광고, 표시 상표,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뒤,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자가용 전동 승강기,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하역 자재 설비로서 레일 승강 플랫폼은 제품,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외벽 전동 승강기, 토목 건설, 운행 원가 등 방면에서 한 수 위이다.전동 승강기 편집장은 제품 우세 설비의 하중이 커서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고, 상하층은 조종할 수 있으며,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상세하게 분석하였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웨니눈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정보는 당사의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전동 이동식 유압 승강기업계의 완벽한 기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