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7 13:05:56
  • 핵심어:

  • 페이지 뷰:76
  • 빠른 설명:

    클 리 블 랜 드,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

기사 내용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 레일식도 일종의 유압 전동 승강기로, 유압 리프트 부분, 가이드 레일과 적재 플랫폼으로 구성된다. 레일식 전동 승강기의 기본 구조는 그리 복잡하지 않다. 이렇게 말하면 된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짐 켄 트수직 철봉 전동 승강 기구: 철봉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 누각, 각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포장 전략수평 철봉 기계 전기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클 리 블 랜 드소형 전동 도르래 승강기,클 리 블 랜 드간이형 전동 승강기,클 리 블 랜 드대형 전동 승강기, 신축 실린더,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어떠 하 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의 인원은 본 기계가 규정된 사용조건에 도달하지 못하여 강제로 작업하여 승강과정과 승강상태를 하여서는 안되며 돛대 및 플랫폼은 그 어떤 장애물이나 운동물체와도 충돌하여 비상사태를 발생시켜서는 안된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클 리 블 랜 드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클리블랜드기타 제품 정보
  • 보 르 도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가단성

    보 르 도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가단성

  • 부도 르15미터 전기 승강기서비스 목적

    부도 르15미터 전기 승강기서비스 목적

  • 부도 르초대면 승강 플랫폼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부도 르초대면 승강 플랫폼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 부도 르가위식 플랫폼 승강대스크랩 기준

    부도 르가위식 플랫폼 승강대스크랩 기준

  • 부도 르이동 알루미늄 리프트변형 문제의 분석 및 유지

    부도 르이동 알루미늄 리프트변형 문제의 분석 및 유지

  • 풍남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후 확인

    풍남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후 확인

  • 숲 속 의 언덕전력 변압기 1600kva 가격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숲 속 의 언덕전력 변압기 1600kva 가격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 항구고정식 소형 승강기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항구고정식 소형 승강기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 신속한:알림: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클 리 블 랜 드전동 승강기를 장식하다.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