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 출시 시간:2024-03-29 10:57:55
  • 핵심어:

  • 페이지 뷰:193
  • 빠른 설명:

    틸 부 르 크,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기사 내용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승강 설비가 추락하여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동시에 새로운 동력 유닛을 교체하는 것도 일정한 비용이 필요하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둘째,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틸 부 르 크받침대, 기둥, 대들보, 안전방호부재, 전기기계 (동력단위) 등 몇개 부분으로 구성되였는데 각 시스템간에는 서로 보완하고 하나가 없어서는 안된다.승강플랫폼의 돛대기둥의 증가는 고공에서의 설비의 안정성에 도달하여 작업안전을 보장하고 설비의 흔들림폭을 줄여 고공작업을 더욱 평온하게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공기가 유압 시스템에 침입할 때 저압 구역에서 부피가 비교적 크고, 고압 구역에 들어갈 때 압축을 받아 부피가 갑자기 줄어들고, 이로 인해 기포의 부피가 갑자기 바뀐다. 즉 & ldquo; ”현상, 이로 인해 소음이 발생한다.해결 방법: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에 배기 장치를 설치하여 배기를 합니다.또 다른 일반적인 것은 운전 후에 실행 부품을 빠른 전체 여정으로 만드는 것이다

가스 여이어서 우리는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기계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늘 제동기와와 제동륜의 간극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신축성과 믿음성을 보장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실린더식 승강기는 안전줄을 첨부하는 것 외에 수평계를 설치해야 하며, 우선 대면의 물 제곱을 조정하여 승강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원가가 높으며,틸 부 르 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차고의 문을 열거나 배풍 장치를 열어야 한다.언제든지 배기 차고를야외 작업에도.작동 중인 엔진 배기관 근처에 오래 머물지도 마라.

온도가 비교적 낮은 환경에서는 승강기의 정비작업을 더욱 잘해야 한다. 유압유가 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겨울의 시작부터 호의 유압유로 바꾸어 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할것을 건의한다.겨울철에 승강대에 응용되는 강재는 충격인성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할뿐만아니라 강도의 요구도 만족시켜야 한다.마찬가지로 저온에 대처하기 위하여 승강플랫폼의 각 수력부품의 용접구조형식이 용접열응력, 응력집중 등에 미치는 영향은 합리적인 승강플랫폼구조형식을 선택해야 한다.금속재료는 온도변화가 비교적 큰 조건하에서 사용수명을 쉽게 낮출수 있다.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제동시스템은 기계사용과정에 상응한 온도변화가 생기고 상태도 일반조건하와 다름에 따라 기계사용전에 상응한 것을 할수 있다.

알루미늄 리프트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틸 부 르 크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품질 보증이 플랫폼은 층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며, 층에서 사용하려면 엘리베이터를 드나들어야 사용할 수 있다.그러나 엘리베이터를 드나드는 것은 설비의 외형 사이즈에 대해 일정한 요구가 있기 때문에 설비의 사이즈가 엘리베이터와 부합되지 않으면 사용할 방법이 없다.그래서 우리는 설비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도 일반 엘리베이터의 크기에 따라 개조하여 많은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도록 한다.그러나 일부 고객의 엘리베이터는 맞춤형 가마이기 때문에 있을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알루미늄 리프트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틸 부 르 크전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단단한 나사를 점검할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하는데 이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 수리가 완료된 후, 반드시 설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 수리 기록 내에는 설비 점검 수리 날짜, 점검 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 수리 항목, 모델과 규격, 점검 수리 효과 점검 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이상의 몇 가지를 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수명이 연장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방면의 안전성도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높 은 가치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단조의 고강도 알루미늄합금 돛대 승강기는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인 조작에 적합하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의 사용 수명도 크게 증가할 수 있다.

틸 부 르 크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할 때 이상 소리가 나면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

유압 수리 중의 실수는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전문 기술상 오류를 인식하여 오류를 초래하는 기술 조치이고, 다른 하나는 수리 인원의 생리, 심리 등 특성으로 인한 조작 실수이다. 예를 들면 조립 오류 등이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엘퍼드기타 제품 정보
  •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 신속한:알림: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정보는 당사의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틸 부 르 크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제어 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