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 출시 시간:2023-08-07 15:42:29
  • 핵심어:

  • 페이지 뷰:211
  • 빠른 설명:

    크 리 시,크 리 시플랫폼 전동 승강기,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크 리 시자동전동승강기,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

기사 내용
크 리 시플랫폼 전동 승강기,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크 리 시자동전동승강기,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크 리 시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세 렌 디 아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승강플랫폼 대들보,크 리 시실외 전동 승강대,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견고하여 전반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다기능 승강 하역 기계 설비, 그중 패키지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자산.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총 원가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의 길도 좋은 선택이다.현재 많은 승강 플랫폼은 이미 사이트의 건설 작업을 시작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자신의 제품은 그들로 하여금 전국에서 온 고객을 맞이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국제 사이트의 정보의 게재는 더욱 일부 국내의 승강 플랫폼을 국외로 멀리 판매하게 했다.그러나 승강 플랫폼 온라인 쇼핑의 길에는 여전히 준수해야 할 많은 주의사항이 있다. 예를 들면 있을 때는 반드시 필요한 회사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아야 한다. 만약 조건이 허락된다면 현지에 가서 고찰해야 한다. 그러나 제품이 배달될 때는 화물을 검사하는 과정에서도 매우 세심해야 한다. 일단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생산자에게 피드백해야 한다.물론 인터넷으로 승강플랫폼을 구매할 때 계약의 체결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며 판매후 등 문제에서도 상세하게 토론하고 설명해야 한다.

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크 리 시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크리시기타 제품 정보
  • 청산 성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별 작업

    청산 성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별 작업

  • 청산 성사람과 화물 사다리 원료 공급 플랫폼저렴한 전국 핫세일

    청산 성사람과 화물 사다리 원료 공급 플랫폼저렴한 전국 핫세일

  • 청산 성알루미늄 리프트직장에서 주의해야 할 점

    청산 성알루미늄 리프트직장에서 주의해야 할 점

  • 리 더 크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리 더 크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 엠 비100kva 건식 변압기 가격다른 기본 기능 및 특성이 있습니다.

    엠 비100kva 건식 변압기 가격다른 기본 기능 및 특성이 있습니다.

  • 산동수동 소형 승강대사용 수명을 연장하려면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산동수동 소형 승강대사용 수명을 연장하려면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 산동이동식 승강 플랫폼 차유형은 무엇입니까

    산동이동식 승강 플랫폼 차유형은 무엇입니까

  • 엘살바도르유압 실험 플랫폼성능 비교

    엘살바도르유압 실험 플랫폼성능 비교

  • 신속한:알림: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정보는 당사의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크 리 시전동 승강기 승강대합작 투자의 성장 촉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