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11:07:56
  • 핵심어:

  • 페이지 뷰:353
  • 빠른 설명:

    보 탄 자,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보 탄 자회전 루프 및 기타 하드웨어회전

기사 내용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보 탄 자회전 루프 및 기타 하드웨어회전축은 규정된 수량에 따라 비틀림 스패너로 정기적으로 조여 설비의 외관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보 탄 자전동 소형 이동식 승강기,보 탄 자고공 승강기 전동,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와 랄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밸브 조합은 판식 밸브가 입판에 장착된 것으로, 그 역할은 액압유에 대해 방향, 압력, 유량 조절을 실행하는 것이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환경 을 검증 하 다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표준 요구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학기술 혁신 발전이 새로운 둘째를 찾아야 한다.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장소,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반드시 방풍줄을 배치해야 한다. 야외에서 자주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비교적 크면 이때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면 강한 흔들림을 초래할 수 있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반드시 방풍줄을 사용해야 승강플랫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다.따라서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는 반드시 데이터의 결과를 진지하게 테스트해야 한다.

승강 사다리의 발전 법칙에 따르면 슬럼프가 있으면 반등이 있고, 계속 부진하면 업종이 사라질 수 있다;둘째, 업계 회복의 부스터로서 기초 건설을 확대하였는데, 이는 업계에 매우 큰 기회를 제공하였다;그 다음 < ldquo >일대일로 ”연선 국가의 수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의 또 다른 기회이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보 탄 자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엘퍼드기타 제품 정보
  •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 신속한:알림: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정보는 당사의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보 탄 자중고 전기 승강기청소 및 수리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