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 출시 시간:2023-08-31 14:42:56
  • 핵심어:

  • 페이지 뷰:463
  • 빠른 설명:

    엘 퍼 드,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기사 내용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엘 퍼 드전기 승강기 기초 주변 수평 거리 m 이내를 시공하고,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회전대,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시합 이 대성 하 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엘 퍼 드대형 전동 승강기,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엘 퍼 드간이 전동 승강기,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클릭 하여 보기부벽틀 간격,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 h/mH≤H> 수직 편차 / mm & le;(/h≤≤≤≤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설치 하 다.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포크식 승강 플랫폼, 자체 주행식 승강 플랫폼 등은 일반적인 사이즈를 제외하고 모두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승강플랫폼은 시장에서의 수요에 따라 명칭도 다르다. 어떤 플랫폼은 전동승강기, 유압플랫폼, 승강기, 승강화물계단 등이라고 한다. 승강플랫폼은 시장의 수요에 따라 고정승강플랫폼과 이동승강플랫폼을 파생시킨다. 또한 시장의 수요의 변화에 따라 시장에도 현재 알루미늄합금승강플랫폼, 알루미늄합금전동승강플랫폼 등이 나타났다.

엘 퍼 드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엘퍼드기타 제품 정보
  • 아크 로간이 승강 플랫폼일하지 않는 이유

    아크 로간이 승강 플랫폼일하지 않는 이유

  • 아크 로이동식 승강기 승강 플랫폼시장 수요 증가가 과장된 것입니까 아니면 사실입니까?

    아크 로이동식 승강기 승강 플랫폼시장 수요 증가가 과장된 것입니까 아니면 사실입니까?

  • 아크 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아크 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 카 리 아 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시장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카 리 아 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시장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아 틀 라 우전력 설비 변압기고객 중심

    아 틀 라 우전력 설비 변압기고객 중심

  • 티베트소형 공기압 승강 플랫폼현대전에서 무슨 소용

    티베트소형 공기압 승강 플랫폼현대전에서 무슨 소용

  • 티베트승강 평대차 14미터의 개발 이력 및 응용 특성 소개

    티베트승강 평대차 14미터의 개발 이력 및 응용 특성 소개

  • 페 이 삭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높은 가치

    페 이 삭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높은 가치

  • 신속한:알림: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정보는 당사의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엘 퍼 드포크 전동 승강대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