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

출시 시간:2024-03-29 12:21:35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497

핵심 팁:에 스 토 그램,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승강기 설치 주의사항은 외용 시공 승

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승강기 설치 주의사항은 외용 시공 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주차 설비 공간이 충분하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에 스 토 그램당신이 조사한 자료를 종합하면, 선택적 가격이 비교적 좋은 승강기계는 그것의 기술 파라미터 및 실용성과 통용성에서 선택해야 한다. 보통 승강기계는 여러 가지가 있다. (차량용, 고정식 유압, 포크식 등)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오만 여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 단방향 밸브는 기름이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

승강기 페인트층 방부처리가 어떻게 직선도선운동을 정확하게 설치할것인가 하는 역할은 운동부품을 지탱하고 인도하며 주어진 방향에 따라 왕복직선운동을 하는것이다.직선 레일 자체에는 동력 구동 장치가 없다. 직선 레일의 기능은 유도 설비가 고정된 직선 범위 내에서 왕복 운동을 하고 탑재 설비이다. 슬라이더가 레일에서 운동하려면 다른 구동 장치가 필요하다. 많은 경우 레일은 롤러 철봉과 보조 세트로 사용된다. 물론 다른 구동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



설비에 나타난 문제는 소형의 승강기 방폭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지만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범위.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에 스 토 그램전자동 승강기 전동,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승강 사다리의 발전 법칙에 따르면 슬럼프가 있으면 반등이 있고, 업계 회복의 부스터로서 기초 건설을 확대하였는데,에 스 토 그램12미터 이동식 승강기, 이는 업계에 매우 큰 기회를 제공하였다;그 다음 < ldquo >일대일로 ”연선 국가의 수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의 또 다른 기회이다.


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



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

강력 추천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작은 녹이 하나 생길 수 있다.대부분의 이 흉터는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다.그러므로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동기뚜껑과 주변을 검사하며 일단 발견하면 제때에 전문미용점에 가서 가공해야 한다.

고공 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 작업.제품, 수천만 개의 제품을 당신이 선택하셔도 됩니다. 전문 승강기 공장의 거래 안전이 보장됩니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에 스 토 그램물이 고이기 쉬운 습도 고공 작업차 차량이 눈비가 내리는 날씨를 자주 검사하거나 진흙탕 도로를 달리는 것은 필연적이다. 바닥과 일부 차이와 실내 바닥은 진흙이 모이기 쉽다. 만약 업주가 제때에 씻지 않으면 수분을 숨길 수 있다.따라서 휠 외연, 나무 줄기 바닥 구석, 열쇠 구멍과 와이퍼 프레임 및 기타 지역의 활동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문과 각 부위의 배수 구멍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자동차 의자 커버가 습도,에 스 토 그램아파트 건축 승강기, 카펫 및 바닥과 같은지 확인하고 녹슨 부품을 방지합니다.

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에 스 토 그램리프트 소형 전채워크샵 현장관리 방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온두라스권하다소식
온두라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