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출시 시간:2024-04-17 20:40:3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73

핵심 팁:기와집,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기와집등차교는 창고저장물류업에서 이미 없어서는 안될 하역도구로 된 등차교의 정확한 조작과 사용도 갈수록 중요해지고있으며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도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효과적으로 제고시킬수 있다.그렇다면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하는가?다음은 우리가 여러분을 데리고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자 설명서의 요구에 따라 이동식 등차교를 진행하는데, 만약 이동식 등차교가 불량한 상황에서 작업하면 심각한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기능 실조 또는 기계 부품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작업 전에 모든 곳과 지점의 연결이 양호하도록 확보해야 한다.운동 중인 부품을 주는 것을 금지하고, 후에 여분의 약을 부스러기와 먼지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며, 작업 부하가 무겁고 환경 조건이 열악한 상황에서 증가하는 빈도를 증가시킨다.

녹 아 도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냉방판 양쪽에는 개의 활동판이 설치되어 있어 조정판이 떨어지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발을 누르는 것을 안전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C) 유압 부품을 유지 관리할 때 작업대는 절대적으로 청결해야 한다.사용 도구의 상태를 확인합니다.그것들도 매우 청결해야 한다.

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꼭대기,기와집유압식 등차교,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기와집유압 고정 등차교,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추출 검사 하 다.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헐거워졌는지 등을 점검하는 검사가 불가피하다.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기와집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회사는 선택한 유압 실린더의 조건에서 추력이 작고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시킨 상황에서 유압 실린더의 경첩 위치를 얻었다.결과를 분석하였다.

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소음이 줄어들어 인간적인 향상이 기대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기와집차교를 접다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뉴스타트권하다소식
뉴스타트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