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출시 시간:2024-04-17 18:51:10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284

핵심 팁:복 리,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

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복 리이동식 승차교는 수동식 유압펌프를 동력으로 선택하여 외부로 동력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이 고도의 조정을 완성할 수 있다.앞부분에 조절가능한 지지다리가 설치되여있어 하역할 때 더욱 튼튼하고 안전하며 적재량이 많은 이동식등차교의 꼬리부분의 접이식과도판과 지게차갈고리가 편리한 견인이동식등차교를 설치할수 있다.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팔 설 평사람이 예기치 않게 다리를 다리 내부에 올려 하강 (descend) 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그래서

이동등차교의 특색: 전액압구동,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견고하다.립보드와 경로는 정장축으로 련결되여 강도가 높고 견고성이 좋다.수입 밀봉 부품을 선택하여 액압 체계가 가지고 있는 밀봉 기능을 보증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선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운용 수명이 길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평균 법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둘째, 유압 등차교는 사용하기 전에 감속기 (Retarder) 오일 (oil) (Lubricating oil) 이 있는지, 껍질 체온이 너무 빨리 올라가는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기름이 새는 것을 발견하면 생각해 보고 껍질 기름의 양을 검사해야 한다. 기름이 부족하고, 기름을 주입해야 한다. 비정상적인 소리와 온도가 너무 빨리 올라가는 현상이 발견되면 즉시 수리한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복 리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복 리이동식 유압 등차교,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복 리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복 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뉴스타트권하다소식
뉴스타트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