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7 19:01:17
  • 핵심어:

  • 페이지 뷰:525
  • 빠른 설명:

    푸스노,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기사 내용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푸스노설비상의 각 기구의 제동기 조작자는 항상 상응하는 검사를 하고 제동기와 제동바퀴의 간격을 조정해야 하며 유연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야 한다.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몬로비아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푸스노공장 엘리베이터,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푸스노단일 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깨끗한 축유를 설치한다;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목표.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푸스노가위바위보 고공 승강기, 안전장치, 완충 스프링 등을 꼼꼼히 점검한다.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합니다.

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푸스노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이동식 승강기는 일반적으로 어느 마천루에서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지에 적용되는데, 중간에 정차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급행 승강기를 사용해야 한다.먼저 지상에서 고층의 공중 로비 (즉, 고층 승강기 로비, Skylobby) 로 간 후 일반 승강기로 갈아타고 목적지로 향한다.일부 새로운 승강기는 승강기 예약시스템을 사용하여 로비에서 도착할 층을 예약할 수 있다.이러한 여객 승강기는 고객의 수요에 따라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으며, 어떤 여객 승강기는 에어컨과 텔레비전을 장착할 수도 있고, 어떤 가마는 그렇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탈 때 바깥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푸스노창고용 승강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