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 출시 시간:2024-04-17 14:55:36
  • 핵심어:

  • 페이지 뷰:563
  • 빠른 설명:

    푸마이실,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제때에

기사 내용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푸마이실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여정(위치 제한) 스위치를 설치해야 한다.다운스트림 (위치 제한) 스위치는 정격 속도로 운행하는 바구니를 다운스트림 스위치 전에 자동으로 정지시킬 수 있어야 한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오 쇼 보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급정지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설비 유지 보수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종전동 승강기의 정비는 걸출한 것을 길러야 한다. 관련 문제를 잘 정리하고 관련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제남의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데 적은 노력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수명을 연장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편집장은 우리에게 매번 정비 작업은 모두 안전 생산의 기본 보장이다. 전동 유압 승강 경로,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 공장 직판, 배달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설치 하 다.고정식 전동 승강기 과압,푸마이실승강기 전동 마이크로,푸마이실외벽 장식 전동 승강기,푸마이실2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 미압,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보호장치를 취소하거나 단련하여 부작용을 초래하고 설비에 사고위험을 남기며 일부 초기제품에는 이 보호장치가 전혀 없으므로 배치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화물 사다리, 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기둥과 기둥 알루미늄 합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설치에 사용 가능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푸마이실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세 라 추 즈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화학 유지 관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세 라 추 즈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화학 유지 관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세 라 추 즈땅구덩이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세 라 추 즈땅구덩이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 세 라 추 즈리프트 및 리프트 플랫폼제품 개발 동향 및 신흥 카테고리

    세 라 추 즈리프트 및 리프트 플랫폼제품 개발 동향 및 신흥 카테고리

  •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이동식고품질

    세 라 추 즈알루미늄 리프트 이동식고품질

  • 보 톡 스 균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뜨거운 시장

    보 톡 스 균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뜨거운 시장

  • 모 고.건식 변압기 온도 측정방해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이유

    모 고.건식 변압기 온도 측정방해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이유

  • 케 니 츠승강기 고정식 포크식의 사용 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케 니 츠승강기 고정식 포크식의 사용 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 케 니 츠임공 승강 플랫폼 차시장 판매

    케 니 츠임공 승강 플랫폼 차시장 판매

  • 신속한:알림: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푸마이실전동 접이식 승강기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