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 출시 시간:2024-04-17 19:21:50
  • 핵심어:

  • 페이지 뷰:305
  • 빠른 설명:

    준화,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 수직 편차 / mm & le;(/h≤≤≤≤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기사 내용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준화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라 빅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 h/mH≤H> 수직 편차 / mm & le;(/h≤≤≤≤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가능한 한 풍력이 급 미만인 장소에서 이 설비를 운용해야 하며, 풍력이 너무 클 때는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운용하지 마십시오.

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높 은 가치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준화전동 수문 승강기,준화전동 외팔 승강기,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강하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로,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며, 이렇게 긴 세월의 업계 발전을 거쳐 기술 혁신 등을 포함하여 승강 플랫폼도 서로 다른 장소의 서로 다른 사용 환경에 적합한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발전하였다;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기업이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상기시킨다: 우선, 특히 특수 환경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 예를 들면 유전, 주유소, 등등, 이럴 때는 폭발 방지형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승강 플랫폼은 폭발 방지형 전기 컨트롤러 및 선로를 포함한 외부 보호를 채택하는 것은 모두 엄격하고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만전을 기한다.새로운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것은 이미 현재 알루미니움합금전동승강기업종발전의 가장 중요한 해결문제로 되였다.미리시대하에서 지난날 자신의 우세전환자본이 성장을 모색하는 모식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으며 과학기술혁신은 중기업종발전의 새로운 성장점으로 되였다.

추천 하 다.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전동 승강기의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전동승강기공장은 일부 유지보수제도를 제정할것을 건의했다. 정기유지보수제는 기계부품의 마모와 사용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행대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판정의거로 하는 정비제도이며 계획예기점검수리제로도 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준화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준화전동 승강기 화물 사다리,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니 보 해 은수동 전동 승강기사고율을 줄이는 방법

    니 보 해 은수동 전동 승강기사고율을 줄이는 방법

  • 니 보 해 은등고 승강 플랫폼고려해야 할 제어 문제

    니 보 해 은등고 승강 플랫폼고려해야 할 제어 문제

  • 니 보 해 은대형 승강 플랫폼 대형 승강 플랫폼온도가 높은 이유

    니 보 해 은대형 승강 플랫폼 대형 승강 플랫폼온도가 높은 이유

  • 니 보 해 은알루미늄 리프트 더블 마스트사용 범위

    니 보 해 은알루미늄 리프트 더블 마스트사용 범위

  • 리 모 르 데 이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회사의 포괄적인 경쟁력이 강하다

    리 모 르 데 이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회사의 포괄적인 경쟁력이 강하다

  • 조 크.건식 변압기 온도시장은 무엇입니까

    조 크.건식 변압기 온도시장은 무엇입니까

  • 고 블 린승강기 고정식 승강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고 블 린승강기 고정식 승강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 고 블 린이동식 승강 플랫폼 차방사성 오염 감소

    고 블 린이동식 승강 플랫폼 차방사성 오염 감소

  • 신속한:알림: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정보는 당사의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준화1톤 전기 승강기제품 범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