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 출시 시간:2024-04-17 19:31:53
  • 핵심어:

  • 페이지 뷰:375
  • 빠른 설명:

    삭성,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삭성전동 고정 승강기,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

기사 내용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삭성전동 고정 승강기,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삭성최고의 보안 파트너.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바 르 드 초 프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삭성승강기 공장 전동 승강기,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얼마 면 돼?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가족 숙소 및

품질 개선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강하 플랫폼, 차량용 승강 플랫폼, 자체식 승강 플랫폼, 디젤 엔진 크랭크 암 자체식 승강 플랫폼, 팔 접이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그리고 특수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삭성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삭성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사르트르 빌미터 높이 전동 승강기부품 품질을 위한 인건비 절감

    사르트르 빌미터 높이 전동 승강기부품 품질을 위한 인건비 절감

  • 사르트르 빌고정 유압식 승강 플랫폼보호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르트르 빌고정 유압식 승강 플랫폼보호 방법은 무엇입니까

  • 사르트르 빌크랭크 암 리프트 승강 플랫폼피로 테스트 방법

    사르트르 빌크랭크 암 리프트 승강 플랫폼피로 테스트 방법

  • 사르트르 빌마스트식 알루미늄 리프트실패 원인 해결

    사르트르 빌마스트식 알루미늄 리프트실패 원인 해결

  • 문 서.유인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 생산

    문 서.유인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 생산

  • 우란 공건식 변압기 가격 2500분류 지식

    우란 공건식 변압기 가격 2500분류 지식

  • 호 프 드건식 변압기 감진기 설치필요

    호 프 드건식 변압기 감진기 설치필요

  • 백치.건식 변압기 검사 항목완성품의 높은 수준

    백치.건식 변압기 검사 항목완성품의 높은 수준

  • 신속한:알림: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정보는 당사의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삭성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시장은 안정적으로 유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