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4-17 20:45:32
  • 핵심어:

  • 페이지 뷰:322
  • 빠른 설명:

    샌프란시스코, 미압, 오단상 보호 장치는 과전압,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기사 내용
미압, 오단상 보호 장치는 과전압,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보호장치를 취소하거나 단련하여 부작용을 초래하고 설비에 사고위험을 남기며 일부 초기제품에는 이 보호장치가 전혀 없으므로 배치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루 앙.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유압 전동 승강기 를 운용할 때 에는 반드시 전문 인력 이 있어 조작 과 유지 보수 를 중지해야 하며, 농산물과 부업생산물 의 계획 을 수립해야 하며, 정시 에는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승진한 후에는 이동할 수 없고, 네 다리가 꽉 버티지 않으면 승진하여 일할 수 없다.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품질 관리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샌프란시스코승강기 가위식 전동,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샌프란시스코2미터 소형 전동 승강 플랫폼,샌프란시스코가위식 전동 승강대,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시세 동향.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최고의 보안 파트너.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예매품,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샌프란시스코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뉴스타트기타 제품 정보
  •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샌프란시스코500kg 전기 리프트복용량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