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출시 시간:2024-04-16 19:06:14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50

핵심 팁:겐즈버그,겐즈버그성 이동 등차교, 유지 보수 및 청소 측면에서 조절판을 받침대로 받쳐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댄 그 랑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겐즈버그성 이동 등차교, 유지 보수 및 청소 측면에서 조절판을 받침대로 받쳐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댄 그 랑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동식 승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설비로 자동차 객차의 높낮이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지게차는 직접 본 설비가 객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겐즈버그지상 등차교,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강력 추천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겐즈버그접이식 등차교,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원인: 회로 차단.


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모두 보 세 요.응용 범위가 넓고 시장의 수요가 많다. 시장의 수요로 볼 때 많은 제조업은 반드시 그런 기계 설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응용 전 과정에서 비교적 간단하다. 평소에 응용할 때 구축할 수 있지만 응용하지 않을 때 받을 수 있다. 기계 설비의 외관 디자인이 깨끗하고 깨끗하면 사용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등차교를 선택구매할 때에도 기술공장을 선택하는데 기술공장은 전체 시장에서의 사용자평가가 비교적 좋고 자체의 발전추세도 전반 실력이 아주 강하며 시장의 제품품질도 확보한다.전문적으로 등차교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고,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조절판 받침대는 전면이 개방형이어서 잡동사니를 치우기가 편리하고 빠르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겐즈버그유제품을 잘못 선택한 브랜드, 품질과 점도 등급이 요구에 부합하지 않거나 서로 다른 브랜드의 유압유를 혼용하여 유압유 점도 지수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만약 유액의 점도가 너무 높으면 출력 손실이 증가하고 유온이 상승한다;점도가 너무 낮으면 누출량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높아진다.

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고정식 등차교의 금기 사용: 승강플랫폼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조건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승강플랫폼이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한다;안전밸브를 함부로 조정하지 마세요.유압 시스템의 각 부품은 지정된 압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안전밸브를 조절하면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사람,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겐즈버그등차교 제조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엘퍼드권하다소식
엘퍼드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