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4-16 19:37:42
  • 핵심어:

  • 페이지 뷰:106
  • 빠른 설명:

    예 나.,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기사 내용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예 나.100kg 소형 승강기,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깨끗한 축유를 설치한다;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많은 경우 대형 승강 플랫폼을 주문할 때 고객이 파라미터를 확정한 후에 설계자는 설계하기 전에 먼저 각 방면의 요소 문제를 잘 고려해야 한다. 운송할 때의 사이즈를 포함한다. 초폭 후에 고객 설치 현장으로 운송하기 어려운 것을 방지한다. 따라서 설계 제작할 때 분리 조립이나 대면 분체가 모두 요구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분체의 감당능력을 함께 고려하여 적재중량과 안정성을 보장할수 있는 전제하에 설계, 생산하여 설비가 운송, 조립, 이동할 때 편리하고 자유로울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예 나.명확하고 정확한 레일 승강기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레일 승강기를 사용하려면 일반적으로 먼저 팔을 들어 올린 다음 다시 중팔을 들어 올린 다음 후에 팔을 들어 올린다.승강 플랫폼의 역전 조작 과정 중, 하완은 일정한 높이에서 승강한 후 반드시 역전해야 한다.역극 반응이 느리다.클립 암과 플랫폼의 간격이 각 설비의 안전 요구를 만족시키는지 주의하십시오.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타이 슨.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각 조직의 제동기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절하여 민감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증해야 한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이 생기면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내야 한다.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레일식 승강기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안전 집게,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승강기가 과열된 원인으로 끄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설비는 비록 조립되어 있지만, 드래그하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운행할 때 부하가 크거나 작거나, 예를 들어 탈곡기의 유입량이 너무 많을 때 전기기계가 과부하된다.

승강기는 고정된 패턴이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용 이동의 유형도 있다. 말 그대로 승강 설비와 차량용 시스템을 결합하는 것이다. 이런 승강 설비는 매우 유연하게 이동한다. 물론 좀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공항 안에 이런 승강 설비가 있다. 역이나 경기장에도 이런 설비를 설치할 수 있다. 그 자체가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렇다면 작업의 범위는 어느 한 곳에만 국한되는것이 아니라 무릇 승강작업을 진행해야 할 곳이라면 모두 사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옥외광고를 설치할 때 일부 광고의 높이는 비교적 높다. 이때 이동승강설비를 채용하여 광고판이나 사업일군을 지정된 높이에 보내 작업할수 있다.이런 설비는 또 구동하는 모식에 따라 유압승강과 전동승강 두가지로 나눌수 있다. 이른바 유압승강은 유압유의 방식으로 구동하여 지정된 높이에 도달하는것이다. 전동의 모식은 바로 전기기계가 움직이거나 치동하여 어느 한 높이로 승강하는것이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유압의 승강플랫폼이 더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있다.

소매상전기 기계는 더운 환경에서 작업할 때 열을 방출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

무대 승강기의 용도: 신축 무대는 효과적인 안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작고 운행이 평온하며 속도가 무급으로 변화한다.동기화 장치는 저속 큰 비틀림 구동을 채택하여 무대가 신축 과정 중에 평행,예 나.승강기 공사장용, 자유, 신축이 제자리에 있게 하여 자동으로 보평을 실현할 수 있다.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오물 문제)

어떠 하 다.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안전모 두 겹의 상단을 한 겹으로 합치는 것을 엄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예 나.11미터 승강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일단 & ldquo;찍찍찍찍 & rdquo;의 마찰음은 기본적으로 승강기에 기름이 부족하여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원인을 찾아야 하며 강제로 작업해서는 안되며 예견할수 없는 우환을 초래하기 쉽다고 단정할수 있다.점 총결: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하며 허용해서는 안된다.

예 나.설비에 나타난 문제는 소형의 승강기 방폭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지만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엘퍼드기타 제품 정보
  •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 신속한:알림: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예 나.35미터 승강기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